https://www.wowhead.com/ko/news/class-tuning-hotifxes-on-dragonflight-beta-10-20-holy-paladin-and-resto-druid-329459

드루이드

공용
- 회복 : 마나 소모 11>12%

회복
- 재배 : 치유량이 주문력의 28.8>18.72%로 감소
- 꿈의 선물 : 치유량이 주문력의 75>67.5%로 감소
- 재발생 : 평온 치유 증가량 20/40>15/30%로 감소
- 숲의 영혼 : 신치 시전시 다음 재생이나 회복 치유량 200> 150% 증가하거나, 급속성장 치유량 60>50% 증가
- 신록 주입 : 대상에게 지속 치유효과 10>12초 연장
- 정신 자극 : 다른 아군에게 자극 시전시 나에게도 50>100% 효율로 시전

조화
- 천벌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54%로 감소
- 페이의 친구 : 요정용이 활성화 된 동안 비전+자연 주문 피해 증가량 6>4%로 감소
- 골드린의 힘 : 별빛쇄도 시전시 일정확률로 골드린의 혼을 소환해 비전 피해 ( 104>67.6%) 
- 별빛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4.55>114.367%로 감소

성기사

공용
- 심판 : 피해량이 전투력의 63.4>57.06%로 감소

징벌
- 천상의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의 95.81>86.229%로 감소
- 광휘의 칙령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225%로 감소
- 축성의 분노 : 날개 지속시간 동안 신힘 사용시 광역 피해 ( 27>13.5%) 감소

신성
- 최고천의 수호물 : 신축시 1분간 방어도 증가량 15>30%로 증가
- 신성 충격 : 피해량은 주문력의 68>61.2%, 치유량은 155>139.5%로 감소
- 빛의 심판 : 치유량이 주문력의 7>3.5%로 감소
- 여명의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5>92.4%로 감소
- 누그러지지 않는 헌신 : 순빛 시전할때마다 피해량과 치유량 8>10% 증가

도적

공용
- 상처 감염 독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0622>2.8%로 증가
- 엉겅퀴 차 : 보스와 전투 끝나면 쿨 리셋
- (벤티르 성약) 학살의 독 : 지속 피해 7.12>7.832, 갱신 피해 5.085>5.6%로 증가

암살
- 무쇠철사 : 목조르기 침묵의 pvp 계수 0.5>1로 증가
- 독살 : 피해량이 연계점수 당 16>22%로 증가
- 칼날부채 : 피해량이 전투력의 36.8>44.16%로 증가
- 목조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5.8>174.96%로 증가
- 절단 : 피해량이 전투력의 42>46.2%로 증가
- 파열 : 피해량이 연계점수 당 41.31>45.44%로 증가
- 증폭의 독 : 피해량이 전투력의 4.746>5.6%로 증가
- 피바다 : 목졸과 파열 피해 증가량 10>15%로 증가
- 혈폭풍 : 피해량이 연계점수 당 5.382>12.11%로 증가
- 맹독 : 지속 피해 7.12>7.832%, 갱신 피해 5.085>5.6%로 증가
- 왕의 파멸 : 즉시 피해 120>132%, 지속피해 140.7>154% 증가
- 독 폭탄 : 피해량이 전투력의 33>26.4%로 감소
- 피고름 : 지속 피해313.2>375.84%, 만료 피해 124.1>148.92% 증가
- 톱니 뼈 가시 : 즉시 피해 144>158.4% , 지속 피해 12>13.2%로 증가
- 독의 희열 : 기력 환불 5>7
- 맹독 상처 : 기력 회복 5>6

잠행
- 기습 : 피해량이 전투력의 49.3272>54.26%로 증가
- 그림자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87.35>96.085%로 증가
- 표창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의 24.3>31.59%로 증가
- 검은 화약 : 피해량이 연계점수 당 8>8.8%로 증가
- 깊어지는 어둠 : 소모한 연계 점수당 어춤 쿨감 1>0.6초 감소
- 종극 : 지속시간 12>30초
- 어둠칼날 : 피해량이 전투력의 56.5812>62.24%로 증가
- 은밀한 기술 : 피해량이 연계점수 당 11>14.3%로 증가
- 어둠의 칼날 : 지속시간 동안 추가 암흑 피해 30>50%로 증가

전사

방어 
- 천둥벼락 : 분노 소모 30>0 ( 베타 기준 분노 5 생성 )

죽음의 기사

부정
- 특화 : 피해량 증가 14>13%
- 상처폭발 : 고름 상처 피해 증가량 25>20%, 주위 암흑 피해 ( 전투력의 20>18% ) 감소
- 할퀴는 어둠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784>55.8724%로 증가
- 전염병 : 피해량이 주 대상 24>22.8%, 주위 피해 ( 9.6>9.12%) 
- 파멸의 전조 : 불시의 파멸 발동률 15>30%로 증가
- 부정한 서약 : 불타는 사슬 피해량 계수 15.75>14.9625%로 감소
- 되살아난 비틀괴물 : 피해량 계수 114.4>112.96%로 감소
- 죽은자의 학자 : 얼음화살 피해량( 66.352>59.7168%), 어둠의 화살 피해량 (62.4>56.16%) 감소

악마 사냥꾼

파멸
- 성난불길 : 제물오라 피해 누적 40>35%로 감소

복수
- 불꽃의 인장 : 즉시 피해량 11.85>14.7%, 지속 피해량 29.22>41.4%로 증가

수도사

운무
- 포용의 안개 : 치유량이 주문력의 324>275.4%로 감소. 마나 소모 5.6>4.8% 감소
- 정수의 샘 : 즉시 치유 47.2>42.48%, 지속 치유 16.8>15.12%로 감소
- 상쾌한 비취바람 : 치유량 계수 11.6>13.92%로 증가, 지속시간9>15초, 마나 소모 3.5>5%, 쿨 9>45초
- 소생의 안개 : 치유량의 주문력의 225>207%로 감소
- 안개오름 : 치유량이 28>25.2%로 감소
- 선의 파동 : 피해량이 98.44>137.816%, 아군 힐 115.5>138.6%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