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2193


블리자드가 한국 시간으로 4월 1일, 개발진과 함께 하는 PvP 테스트를 10.1 패치 PTR에서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4월 1일 토요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진이 넬타리온의 불씨 공개 테스트 렐름 (PTR)에서 신규 아이템, PvP 특성 및 시스템 변경점과 함께 PvP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PvP 전투를 주시하고 이에 대한 일반적인 피드백을 받고자 하며, 특히 신규 및 업데이트된 PvP 특성과 군중제어기 변경점에 대한 피드백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 오후 3시 (한국 시간 기준 토요일 오전 8시)에 1시간 어치 무작위 전장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플레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베타에 접속하여 파티 찾기 기능 (기본 단축키: i)에서 무작위 전장을 선택해 참여해 주세요.

그리고 태평양 표준시 오후 4시 (한국 시간 기준 토요일 오전 9시)부터는, 한 시간 동안 평점제 1인 조합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플레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베타에 접속하여 파티 찾기 기능 (기본 단축키: i)에서 평점제 1인 조합전을 선택해 참여해 주세요.

테스트가 진행되기 전에는 캐릭터를 생성하여 PvP를 준비하세요. 모든 PTR 서버는 서버 통합 대기열을 지원하므로, 관계 없이 어느 서버에서든 캐릭터를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주에는 오그리마 및 스톰윈드의 PvP 장비 상인이 2 시즌 PvP 장비를 판매하므로 이를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상인들에게서 넬타리온의 불씨 내 신규 장신구, 장비 및 티어 세트 역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그에 따른 피드백을 받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거기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