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Echo, Golden Guardians, Liquid 및 Method 같은 네 길드의 참가자들이 3대3 투기장과 3 시즌 쐐기 공략부터 향후 밝혀질 수수게끼의 쇼케이스까지, 블리즈컨에서 벌어질 길드 대격돌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















블리자드의 팬과 e스포츠 애호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 블리즈컨의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합니다. 달력에 일정을 표시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길드 대격돌이 열립니다! 길드 대격돌은 하루 동안 진행되는 세 이벤트 토너먼트로, 4개의 훌륭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길드 팀이 참가합니다. 치열한 전투와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하루를 맞을 준비를 하세요. 영웅적인 전투와 동료애, 기억에 남을 순간으로 가득할 거예요. 길드 대격돌은 블리즈컨이 열리는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2023년 11월 5일에 시작됩니다.

블리즈컨 길드 대격돌 형식

이벤트 1: 3v3 투기장 플레이어 간 전투

4개 길드 플레이어 간 전투 선수들이 투기장에 입장합니다. 하지만 우승을 가져갈 수 있는 건 단 한 팀뿐입니다. 본 이벤트에서는 각 길드에서 출전한 검투사 팀이 싱글 엘리미네이션 형식으로 상대와 맞붙어 승부를 가립니다. 경기는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팀이 탈락하게 됩니다.

이벤트 2: 5v5 신화 던전 공략 경쟁

이 이벤트에서 새로운 용군단 3 시즌 던전을 처음 생중계로 선보이려고 합니다. 네 팀이 신화 쐐기돌 던전 인터내셔널 방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쟁을 펼칩니다. 싱글 엘리미네이션 형식으로 누구보다 뛰어난 던전 탐험가를 가려낼 것입니다!

이벤트 3: 새로운 콘텐츠 쇼케이스

행사를 마무리할 세 번째 쇼케이스에 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입장권을 구매하세요!
블리즈컨 입장권 3차 판매가 바로 오늘, 한국 시각 9월 30일 토요일 오전 4시부터 시작됩니다.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그램, 입장권 구매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참가팀 소개
네 길드에서 출전하는 PvP 및 PvE 참가자들이 대결을 펼칩니다.

길드 대격돌은 사상 처음으로 블리즈컨과 워크래프트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됩니다. 또한, 블리즈컨 WoW 홀 스트리밍 스테이션에서는 각 참가 선수 시점 생방송도 진행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