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모리 길드 공대에서 어제 도르마잔 킬을 완료해서 올려봅니다
악탱 양조
신 수 3복
전 죽 죽 도
비법 냉법 파흑 악흑 조드2 야냥2 격냥1 

신화 변경점
지배자 쫄이 나옴. 주변에 매즈 불가 + 댐증 버프를 검
지배자가 완전히 팝업되기전에 나올 위치가 미리 보이므로 그 주변에 평고, 태풍, 빛힘으로 고통인도자들을 밀어놓고 고통인도자들을 마비,감금,양변 등으로 매즈해야함(각 라인 매즈 특임 4명 필요)
지배자가 다 잡히고 나면 각 배정된 죽기들이 
사슬을 6번 끊어야함 (6개조 분배, 18명이니까 2명은 쉴 수 있음, 신기나 죽기를 배정하면 좋을듯)
쫄을 6번 잡아야함

공략의 핵심
각 쫄 별로 정확한 딜 타겟팅 및 딜 쿨기 배분 -
넴드딜 요구량이 엄청나게 빡빡합니다. 항상 넴드를 팬다는 마인드를 기본으로 탑재해야 하고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쫄들도 같이 묻딜을 넣을지 고민해야합니다.
쫄 타이밍에 쿨기 배정했다고 무지성 광스킬을 치면 넴드딜이 엄청 밀립니다.
기본적으로 3쫄까지는 넴드딜에 집중하고 4쫄부터는 쫄 광치는것도 고려합니다.

각 사슬에 따른 공생기 배분 
지배자가 죽을때쯤 원딜이 매즈 풀어주고 죽기 흉물사지와 고어핀드로 빠르고 이쁘게 쫄 모으기
낙인 대상자 빛의 속도로 지배자/고통인도자에 비비기 (어떤 딜러 할애비가 와도 낙인 1틱딜보다 훨씬 약함)
하얀 바닥 잘 피하기(특히 사슬 끊을 때 정고토,방벽 들어가다 바닥 안맞게 조심)

첫번째 핵심 포인트 사슬입니다.
사슬과 쫄 타임라인
사슬 타임라인 및 주의사항
4조부터 시간이 15초 랜덤인 이유는 2번째 댄스타임이후 4사슬은 고문-사슬 혹은 사슬-고문이 랜덤이기 때문에 고문이 먼저올경우 사슬 타임라인 15초 정도 뒤로 밀리고 사슬이 먼저 올 경우 15초 당겨집니다.
1조(1:00) 다음 사슬까지 시간이 많으므로 모든 공생기를 싹다 털고 힐러 3명 투입했음
2조(3:45) 공생기가 빈약하기 때문에 개인생존기를 콜했음
3조(4:25)  1조에서 올라왔던 공생기 중 절반 정도를 배분, 사도
4조(5:30~45랜덤)  1조에서 올라왔던 공생기 중 절반 정도를 배분, 잿성화
5조(6:25~40랜덤)  사도, 재집
6조(7:05~20랜덤) 2조에서 올렸던 공생기 + 개인생존기
이중 특히 위험한 사슬은 3조, 4조, 6조 입니다
이 3,4,6 사슬은 (4사슬은 절반확률로) 사슬이 생기고 10초후에 고문이 옵니다.
가능하면 10초내로 다 끊고 사슬 대상자도 고문으로부터 살 수 있게 공생기를 빡세게 잡아주는게 좋습니다
12개 먼저 끊고 나머지는 천천히 끊는 방식도 있습니다만, 힐로스가 너무 심해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슬 하나 대미지는 4.4만입니다. 뎀감기 없으면 힐로스가 너무 심합니다.
사슬 끊을떄 사슬 대상자 및 낙인 대상자는 갠생기와 생석 치물을 준비합시다.
두번째 핵심 포인트 쫄의 타겟팅 및 딜 쿨기 배분입니다
폭투:1.5분 야영신마강:2분 천체지불정:3분 으로 대충 필터링해서 보심 되겠습니다.
쫄 타임라인 및 딜 쿨 배분
1  `0:30 지배자`                                           `0:45 고통인도자` 
2 `1:30 지배자`  폭군, 투신,                            `1:45 고통인도자`  야영, 신마강
3 `3:10 지배자`  지불정,폭군, 투신                   `3:25 고통인도자`  천체, 신마강       
4 `4:20 지배자`  야영                                     `4:35 고통인도자`  폭군, 투신  
5 `5:55 지배자`  신마강, 지불정                        `6:10 고통인도자`  야영,폭군,투신,천체
6 `6:55 지배자`                                             `7:10 고통인도자`  6고통인도자 무시하기
모든 쿨기는 오프닝 블러드때 한번 털고 시작합니다. 
고통인도자에 쿨기를 몰아서 지배자를 느리게 잡으면 고통인도자 모으는 속도가 느려지고 뒤 고문대처가 안되면서 쫄딜 타임이 늘어져서 전투가 힘들어지고
지배자에 쿨기를 몰아서 고통인도자가 안잡히면 이것도 다음 패턴까지 고통인도자가 살아있거나 광폭합니다.
그래서 각 지배자,고통인도자에 균형잡힌 쿨기 배분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딜러 타겟팅 우선순위는 지배자>도르마잔>>>>>고통인도자입니다.
또 4쫄 전후로 딜 우선순위가 바뀝니다. 4쫄부터는 지배자 팝업후 10초후에 고문이 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도적,전사등 넴드만 치는 딜러를 배정하더라도 4쫄부터는 지배자 딜을 도와줘야합니다.
고통인도자는 가능하면 쿨기의 묻딜로 정리합니다.
4쫄부터는 고통인도자도 광쳐서 정리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위험한 쫄은 4쫄 지배자입니다.
사슬 팝업후 10초내로 고문이 오므로 그 전까지 정리하고 모아주는게 좋은데
그러러면 10초내에 지배자를 박살 낼 딜이 필요합니다. 저흰 야생영혼 3개를 배치했습니다.
고문후에 얼마안가 2 댄스타임이 오므로 고통인도자도 정리할 여유가 정말 없습니다.
이땐 고통인도자를 묻딜이 아니라 광을 쳤습니다.

5쫄은 사슬은 안오지만 여전히 지배자 팝업후 10초후 고문이 오기 때문에
고문 전까지는 쿨기를 써서 지배자를 정리해야합니다.
고문을 피하고 6쫄 나오기 전까지 고통인도자를 정리하는데 시간이 매우 빠듯합니다. 
여기도 쿨기를 배분해서 고통인도자를 녹여야합니다.

6쫄은 고통인도자를 무시하지만 사슬이 같이 오고, 남은 딜쿨기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희 공대는 비정상적으로 넴드딜이 쌔서 사슬을 사실 안끊어도 됐었지만(영상은 오더미스로 끊음)
사슬을 끊을경우 3명이 딜을 못하기 때문에 지배자 쿨기 배정을 좀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 신경을 지배자 잡는것 + 고통인도자 매즈 유지에 집중하고 넴드만 밀다보면 여기서 끝납니다.
만약 딜이 많이 모자라다면 고통인도자까지 잡고 3댄스타임을 봐야할 것입니다.


고문 댄스타임 팁
신화 춤 패턴은 무조건 6개중 하나의 패턴으로 나옵니다.
1,4일때도 두번째바닥까지만 확인하면 뒤에 나오는 패턴은 고정이기 때문에 피할때 매우 편해집니다.
13142
12413
24341
31424
41424
42414 

수사 시점영상

야냥 시점 영상

복술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