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경채무침입니다.
먼저 택틱 짤 때 도움주신 모든 공대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신화 변경점
[꾸물거리는 불길] 개인 디버프가 만료될때 바닥 이펙트가 바뀌고 [나선 분출]로 바뀝니다.
이 나선 분출은 다시 321 카운트다운이 되고 만료될 때 쉐어댐을 주어 5인 쉐어로 맞아야 합니다.

공략의 핵심
1. [꾸물거리는 불길]과 [나선 분출] 대처

주요 리트 및 사망 원인
1.[꾸물구리는 불길 ]-> [나선 분출]로 바뀌기 전에 비벼서 사망
2.[불꽃꼬리 충돌] 촉수 강타 좌우로 갈려서 나선 불길 대처를 못해서 사망
3.[범람하는 불의 강타] 너무 멀어서 못들어가서 몇명 사망

본격적인 공략입니다. 
신화 디버프 나선 불길만 대처할 줄 알면 공략 끝입니다.
좌우 근5 원5씩 나눕니다.(근이 더 적다면 원딜이 근딜쪽으로, 원이 더 적다면 근딜 한명 희생)

처음에 꾸물거리는 불길은 이유는 잘 모르겠으나 대충 좌우 10명씩 나눠있으면 근딜쪽에 좌우 하나씩
원딜쪽에 좌우하나씩 이쁘게 걸어줍니다.
완전 랜덤이었으면 조금 어려웠을텐데 저렇게 되어서 더 쉬운것 같습니다. 왜 그랬니 블리자드?

나선 불길 대처하면서 좌우로 이동하면서 [범람하는 불의 땅](큰 쉐어바닥) 3~4번 받으면 끝납니다.
이 [범람하는 불의 땅]은 [불꽃꼬리 충돌]을 대처하다보면 점점 멀리가게 되어서 너무 멀어질 수 있는데
[불꽃꼬리 충돌]을 보고 나선 불길을 처리하고 나서는 좌측조는 우측으로, 우측조는 좌측으로 조금씩 조여주면
[범람하는 불의 땅]때 너무 멀어서 못들어가는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나선 분출 대처
볼코로스의 시작과 끝 [나선 분출] 대처입니다.
[꾸물거리는 불길]은 일정 시간 후에 [나선 분출]로 변화합니다. 이 [나선 분출]이 끝날때 5명이 같이 맞아야 합니다.
이때 [꾸물거리는 불길] 범위가 점점 축소되는데 
처음에는 주변에 틱당 8만정도 밖에 데미지를 주지 않지만
[나선 분출]로 변화하기 직전에는 틱당 50~60만의 데미지를 줍니다.
볼코로스에서 주요 전멸 요인은 이 [꾸물거리는 불길] 막틱에 맞아서 죽는게 대부분입니다.
디버프 대상자는 침착하게 [나선 분출]로 디버프가 바뀐걸 확인하고 본진으로 합류해서 5명이서 같이 맞읍시다.
본진이 나선 분출 디버프 대상자에게 가는게 아니라, 나선 분출 대상자가 본진에 합류하는게 안전하게 처리하는 요령입니다.



촉수 대처
촉수가 내리찍을때는 항상 진행방향으로 회피하는걸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
촉수때 좌우 갈렸는데 나선 불길 만료되는 시간이랑 겹치면 5명이 같이 못 맞아줘서 전멸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지 않으면 나중에 꾸물거리는 불길 대상자가 나선 불길로 변하고 본진이랑 같이 맞아주러 이동하는데 힘이 듭니다.






시점 영상
1. 증강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