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가면 더 깔끔하게 볼 수 있음

흑마법사 직업 선택 가능 종족 확장.


이번 빌드부터 나이트 엘프, 드레나이, 빛벼림 드레나이, 판다렌, 쿨 티란, 타우렌, 높은산 타우렌, 마그하르 오크, 잔달라 트롤이 흑마법사가 될 수 있습니다.



직업.



드루이드.


조화 -

    천공의 번민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수호 -

    길들지 않는 포악함이 등급당 최대 난타 중첩을 1씩 증가시킵니다.
    무쇠 가시가 6행으로 이동합니다.
    은하의 수호자가 9행으로 이동합니다.




기원사.


황폐 -

    개발자의 한 마디: 아래 변경 사항은 황폐가 체력이 높은 대상과 낮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의 차이를 줄이는 동시에 게임 플레이의 질과 강력한 보조 능력치로서의 특화의 가치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중간 정도의 특화를 가진 캐릭터의 경우 이 변경 사항은 전체 딜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특화가 높은 캐릭터가 입히는 피해는 약간 감소하고, 특화가 낮은 캐릭터가 입히는 피해는 약간 증가합니다.
    특화: 거물 사냥꾼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70레벨에서 180의 특화 수치가 부여하는 특화 량이 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모든 공격 능력이 공격력이 6.5%만큼 증가합니다.


증강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번 주에 우리는 칠흑의 힘 100% 가동을 덜 사소하게 만들어 플레이어 성장과 숙달의 여지를 보장하고자 합니다. 또한 다양한 주문의 조정이 계속 진행중입니다.
    현신의 금고 세트 효과가 구현되었습니다.
        2세트 효과 - 끓어오르는 비늘이 증가시키는 방어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4세트 효과 -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엮인 실타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사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Dream of Spring이 생명 연장과 선택 특성이 됩니다.
    시간의 모래가 증가시키는 칠흑의 힘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Breath of Eons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Breath of Eons의 피해는 더 이상 사형 선고나 골분주와 같은 다른 직업의 피해 축적 능력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끓어오르는 비늘 및 불지옥의 축복의 피해는 이제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기원사의 치명타 확률에 영향을 받습니다.
    Chrono Ward의 흡수량이 기원사 최대 생명력의 30%로 제한됩니다.
    공간의 역설이 만료될 무렵에 시전하는 경우 해당 시전이 끝날 때까지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역설의 범위 증가는 이제 희망의 찬가, 꿈의 숨결, 평온, 되돌리기, 재활, 여명의 빛 등 이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다양한 주문을 포함하여 더 많은 주문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법사.


Mass Barrier가 적용되는 대상이 자신과 주변 아군 3명에서 자신과 주변 아군 4명으로 증가합니다.

오색 방벽이 4명 이상의 아군에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대규모 투명화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마력의 전환의 치유량이 흡수량의 10%//20%에서 20%//40%로 증가합니다.

시간의 흐름이 감소시키는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2초에서 2초//4초로 증가합니다.

시간의 속도의 점멸 후 이동 속도 증가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시간의 속도의 점멸 후 이동 속도 증가치가 5%//10%에서 10%//20%로 증가합니다.

Ice Cold을 더 이상 해제할 수 없습니다.

변위가 추명화 및 상급 투명화를 대체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화염 -

    불기둥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2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합니다.
    소작이 특성 트리에서 사라집니다. 이제 19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불덩이 작렬의 시전 시간이 4.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화염 작열로 퍼지는 특화:작열 대상이 4명에서 3명으로 감소합니다.  
    잿불의 생명이 재설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불사조의 불길 충전 하나당 특화가 2%씩 증가합니다.
    불꽃의 마술사가 2열에 배치됩니다.
    불기둥 연마의 이름이 Surging Blaze로 바뀝니다.
    Surging Blaze는 이제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시전 속도를 0.5초만큼,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Surging Blaze은 불꽃의 마술사의 이전 자리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Fuel the Fire - 불기둥이 치명타 확률과 같은 확률로 몰아치는 열기에 기여합니다.
    Hot Streak은 Surging Blaze의 이전 자리에 배치됩니다.
    화염 파열이 삭제됩니다.
    태양왕의 축복은 이제 발화를 부여하는 것 외에도 다음 불덩이 작렬, 불기둥의 공격력을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태양왕의 축복으로 부여되는 피해와 발화가 증가시키는 일시적인 버프는 태양왕의 분노로 이름이 변경되며, 이제 중첩 버프와 실제 버프가 더 잘 구분되도록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태양왕의 분노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Unleashed Inferno - 발화 중에 화염구, 불덩이 작렬, 화염 작렬, 불태우기, 불타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만큼 감소합니다.
    Unleashed Inferno은 태양왕의 축복과 선택 특성입니다.
    신규 특성: Intensifying Flames - 작열이 3명 이하의 적에게 걸려있는 동안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이 특성은 아직 미구현입니다. 선택만 할 수 있을 뿐입니다.
    Intensifying Flames은 소작의 이전 자리에 배치됩니다.
    열성적인 깜빡임은 불사조의 불길 아래 배치됩니다.
    불태우기 연마가 1점 특성이 되고, 1등급이 2등급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태양왕의 부름이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쏟아지는 화염 발동 조건이 화염구와 불덩이 작렬 30회에서 15회로 감소합니다.
    쏟아지는 화염이 더 이상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할 때 2회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쏟아지는 화염은 더 이상 광기의 화염술사와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광기의 화염술사는 더 이상 쏟아지는 화염과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이 특성의 화상의 자극와 발화 연마 선택 특성 아래에 배치됩니다.
    거대한 불길의 주기적인 화염 피해가 12%만큼 증가합니다. 적이 불길을 내뿜을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화염의 대가가 발화 중에 퍼뜨리는 작열 대상이 4명에서 2명으로 감소합니다.
    화염의 대가는 이제 불꽃정신과 발화 연마 선택 특성 아래에 배치됩니다.
    격양된 주문이 1점 특성이 되고, 1등급이 2등급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격양된 주문이 화염 파멸 자리에 배치됩니다.
    야생불이 더 이상 작열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발화를 활성화하면 4%//8%의 치명타 피해 증가와 추가로 3%//6%의 치명타 피해를 부여합니다.
    이상 고열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이상 고열이 마지막 줄에 배치됩니다.
    불타는 격정이 덧불 아래에 배치됩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지속 피해량이 30%만큼, 폭발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덧불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신규 특성: Convection - 살아있는 폭탄이 폭발할 때마다 35%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Convection은 7번째 행에 배치되며, 살아있는 폭탄과 화염 불출 아래에 배치됩니다.
    유성은 화염 마법사 특성의 9번째 행에 배치됩니다.
    유성은 기본적으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나누어 입히지 않으며,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유성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Deep Impact - 유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이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균등하게 나누어 입힙니다. 또한 유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신성 -

    두 번째 일출이 삭제됩니다.
    밝아오는 여명이 2점 특성이 되며, 두 번째 일출의 이전 자리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Reclamation - 신성 충격과 성전사의 일격의 대상이 잃어버린 생명력 비율에 따라 마나 소모량의 최대 15%를 돌려받고, 피해 또는 치유가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마력 깃든 주입이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Hand of Divinity의 성스러운 빛의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신의 은총이 추가로 성스러운 빛 또는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를 추가로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티리온의 현신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신의 축복 시 마나를 5%만큼 회복시킵니다.
    신념의 방벽이 정의의 방패가 아닌 영광의 서약때 발동합니다.
    빛의 자락을 무효화하면 현재 대상에 대한 치유 또는 피해가 최대치로 발동합니다.
    심판 강화 활성화 시 각성이 중첩될 수 있습니다.
    여명이 회복하는 마나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응징의 성전사가 기본 마나의 18%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영광의 서약이 기본 마나의 6%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여명의 빛이 기본 마나의 6%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신성 충격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6%에서 13%로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계시가 회복하는 마나가 기본 마나의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각성으로 강화된 심판이 응징의 성전사 치유를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신규 특성: Benevolence - 주문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생명은 Benevolence과 선택 특성입니다.
    빛의 감화가 신의 권능: 생명 // Benevolence 과 이어집니다.

신규 특성: Essence Devourer - 어둠의 마귀의 공격이 적의 생명력을 빨아들여 근처의 부상당한 아군을 치유합니다.

    공허 전환은 Essence Devourer과 선택 특성입니다.

 

암흑 -

    개발자의 한 마디: 암흑 사제 및 하이브리드 딜러의 마나 소모량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마나가 얼마나 빨리 소모되는지는 전투 중에 제한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하이브리드 딜러의 치유 및 공격적 무효화가 얼마나 상황에 기여할 수 있는지를 제한하면서 유틸기 및 치유 주문을 보다 지속적으로 시전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즉, 마나 풀을 높히고 소모량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70레벨 기준 마나량이 50,000에서 250,000으로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마법 해제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14%로 증가합니다.
    대규모 무효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1%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소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에서 4%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2%로 증가합니다.
    후광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에서 4%로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5%에서 4%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개발자의 한 마디: 이번 주에 우리는 다시 한 번 모든 능력에 고대의 인도가 적용되게 변경하지만, 초당 치유량에 대한 상한선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치유량과 관련하여 광역 딜 또는 치유가 단일 대상일 때보다 더 강력하게 유지되지만 한순간에 많은 치유를 할 수 있는 능력은 감소합니다.

고대의 인도가 단일 딜 기술 뿐 아니라 모든 딜 기술에 적용되지만, 이제 틱당 최대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20%로 제한되고, 대상이 3명으로 제한됩니다.

고대의 인도는 더 이상 직업과 관련없는 능력(예 - 장신구, 무기 마법부여, 물약 등)으로 인해 발동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이번주에 2개의 새로운 임프 색상을 추가하였습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미용실에서 악마 커스터마이징을 하는 것은 아직 개발중이며, 차후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통 -

    개발자의 한 마디: 고통 흑마법사가 제대로 된 딜을 하기 위해서는 시전 횟수가 많기에, 이는 광역딜 상황이나 특히 PvP에서 가혹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악한 고통을 대체하고 공포의 손길과 파멸의 꽃을 변경하여 고통 딜사이클이 더 쉽고 덜 가혹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사악한 고통이 삭제됩니다.
    신규 특성: Xavius’ Gambit -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15%//30%만큼 증가합니다.
        Xavius’ Gambit은 사악한 고통 자리에 배치됩니다.
    공포의 손길이 재설계됩니다. 사악한 환희가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이 8초 동안 지속 피해 효과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게 합니다.
    파멸의 꽃이 재설계됩니다.부패의 씨앗이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이 폭발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

    개발자의 한 마디: 공포사냥개 부르기 비활성화 시 악마 흑마법사의 딜량의 최저점과 최고점의 격차를 줄이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악마 흑마법사의 다른 딜 특성을 강화하여 보상으로 하고자 합니다. 이 조정은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악마 핵이 용군단에서 너무 잘나왔습니다. 우리는 어둠의 화살이 저 자주 시전되고, 악마 화살의 시전 빈도는 낮기만 피해가 보다 강력하게 느껴지게 하게끔 악마 흑마법사를 되돌리려 합니다.
    차원문 찢기, 악마의 지식, 어둠의 이빨, 악마의 유성, 지옥의 힘이 삭제됩니다.
    지옥과 강철이 재설계됩니다. 주 지옥수호병의 군단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주 지옥수호병의 지옥폭풍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특성: Heavy Handed - 주 지옥수호병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Heavy Handed은 지옥의 힘 자리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Cavitation - 주 지옥수호병의 치명타 피해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Cavitation은 그림자 불꽃 자리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Shadowflame Acolyte -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Shadowflame Acolyte은 악마의 지식 자리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Imp-erator - 날뛰는 임프의 지옥불화살의 치명타율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Imp-erator는 악마의 부름의 이전 위치에 배치됩니다.
    신규 특성: Dirty Hands – 굴단의 손의 공격력이 8%//15%만큼 증가하고 굴단의 손의 치명타율이 8%//15%만큼 증가합니다.
        Dirty Hands는 내면의 악마의 이전 위치에 있습니다.
    지옥 서약단이 어둠의 이빨 자리에 배치됩니다. 지옥 서약단이 1점 특성이 됩니다.
    그림자 불꽃이 지옥 서약단 자리에 배치됩니다.
    공포 부르기가 차원문 찢기 자리에 배치됩니다. 공포 부르기가 1점 특성이 됩니다.
    악마의 부름이 악마의 유성 자리에 배치도비니다. 악마의 부름이 1점 특성이 됩니다.
    내면의 악마아 악마의 부름 자리에 배치됩니다. 내면의 악마가 1점 특성이 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기원사.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Dreamwalker’s Embrace - 신록의 품이 자신과 대상 아군을 결속하여 이동 속도를 40%만큼 증가시키고 이 선을 통과하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선을 최대 10초 동안 또는 아군과 30미터 이상 멀어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마법사.


비전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Improved Mass Invisibility - 대규모 투명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으로 감소하고 전투 중인 아군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성기사.


신성 -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Divine Plea - 여명 시전 후 12초 동안 마나를 재생하지만, 공격력과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여명이 더 이상 소비된 빛의 자락으로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약자 정화가 재설계됩니다. 오라 범위 내의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하면, 범위 내의 아군 1명에게 걸린 동일한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빛의 섬광이나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하면 대상의 모든 질병 및 독 효과가 정화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섬광의 치유량 증가치가 8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투기장 유닛 프레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은신하거나 보이지 않으면 투기장 프레임에 회색으로 표시도비니다.
    전장 깃발 운반자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가시성을 높히고자 시나리오에 있는 동안 미니맵 얼룩이 파란색에서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중요한 퀘스트를 표시하는 신규 퀘스트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월드 이벤트.



칼림도어 컵.


새로운 용조련술 경주 필드 이벤트와 함께 칼림도어의 하늘을 재발견하십시오. 칼림도어에서 일반, 고급, 역방향 버전의 16개의 경주에 도전하여, 아레로스 경주자의 배지를 얻어 보상인 Maztha와 교호한하십시오.

발드라켄 은행 밖에 있는 축제열광자에게서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