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할 거 없는 분들을 위해 ㅇㅇ

솔직히 앞쪽 몹들은 다른 영던이 그렇듯이 아무것도 아닌데 에레고스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유튜브에 보면 루비 비룡으로도 솔로가 가능하지만 제 경우 처음에 끌고다니는 게 영 안되서 그냥 에메랄드 비룡으로 했습니다. 호박 비룡으로는 아무리 해도 견적이 안 나옵니다...

일단 루비 비룡/에메랄드 비룡으로 각각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자면

1) 루비 비룡: 에레고스의 비전 탄막 사거리가 60m인데 시전 시간이 있다는 점을 이용해서 시계 방향으로 죽어라 끌고 다니면서 1번만 계속 누르시면 됩니다.
에레고스 광폭할 때 아무리 잘 피해도 찔끔찔끔 데미지를 입게 되는데, 2번 스킬 (회피) 로 버텨야 합니다. 한 번씩 에레고스의 즉시시전 광역비탄에 6~8000씩 깎이면서 회피력 차는데 그걸로 버티세요.
쫄은 신경 안 쓰셔도 에레고스만 때리다보면 알아서 죽습니다. 나중엔 여유가 생겨서 일부러 쫄 타겟하고 1번 쏴서 에레고스 뎀딜 빠르게 하기도 합니다. -_-;

2) 에메랄드 비룡: 루비 비룡보다는 조금 손이 바쁩니다. 에메랄드 비룡은 루비 비룡하곤 다르게 쫄 자동처리가 안 되기 때문에 일일이 처리해줘야 합니다.
제 경우는 비룡에 타기 직전에 야징 걸어서 저항력 좀 올려준 다음 매번 쫄이 나올 때마다 한 놈을 악몽 접근으로 족쳤습니다. (야징/왕축 없고 템렙 높은 분이 쓰면 자살기 됩니다 조심하세요...)
악몽 접근을 쓰든 못 쓰든 에레고스한테 착취독 3중첩을 계속 유지해주면서 새끼비룡한테는 번갈아가면서 착취독을 바르되 2중첩까지만 발라주시면 알아서 죽습니다. 다만 한놈한테 바로 2중첩 발라주지 마시고 1중첩 다 바른 후에 한 번씩 다시 발라주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새끼용1-새끼용2-새끼용3-1-2-3 순서로 바르면 된다는 뜻입니다. 에레고스한테 걸린 독이 4~5초 정도 남으면 다시 리필해주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중요한 건 이놈의 비룡들은 적중이 0이라 미스가 심하기 때문에 한 번씩 삑날 수 있다는건데, 당황하지 마세요. 쫄이 한 50마리 이상 쌓이지 않는 한 에메랄드 비룡은 안 죽습니다...
쫄이 감당할 수 없이 쌓이고 에레고스 피가 얼마 안 남았다 싶으면 쫄 죽일 생각 마시고 에레고스 도트만 유지하면서 그냥 있는대로 1중첩씩 돌려주세요.
중간에 위상변화 되면서 에레고스 중첩이 풀릴 때가 있는데 쌓인 쫄 정리할 기회입니다. 있는대로 착취독 싹 돌리시고 터지는 건 그냥 맞아주시면 됩니다.


업적은 덤

에메랄드 비룡으로 잡는데는 대충 10분 정도 걸립니다. 루비 비룡은 더 빨라서 6~7분 정도면 잡습니다.



그리고 이건 보너스



방법은

1) 방 안쪽 구석에 있는 스컬지 괴물을 땡겨서 피를 10%까지 뺀다

2) 스발라를 땡겨서 피를 60%까지 뺀다

3) 스컬지 괴물이 원래 있던 장소까지 스발라하고 스컬지 괴물을 끌고 간다. 멀리 끌고가면 갈수록 좋음

4) 스발라 피를 50%까지 뺀다

5) 제단으로 끌려간다

6) 칼 떨어지는 동안 스컬지 괴물이 열심히 달려온다

7) 스컬지 괴물이 도착해서 넉백 한 번 정도 쓰고 날 패는 순간 칼이 떨어짐

8) 업적 짜잔

8-2) 실패하면 인던 입구까지 달려가서 리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