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형변 게시물을 올리고 싶었는데 매번 귀찮아서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악사룩들 공유해보고자 올립니다.



1. 비취불꽃


첫번째 룩은 녹색 계열과 갈색에 포인트를 준 비취불꽃 룩입니다. 말이 비취불꽃이지 부위마다 색이 조금씩 차이가 나서 좀 아쉽네요...

주기적으로 어깨의 돌판이 움직이면서 불꽃이 일렁이는데 이때 잔상이 남아서 이동할 때 멋진 연출이 가능합니다. :)


정면샷



확대샷(어깨 열림)

룩템 모으는 난이도도 어렵지 않고 무난하며 특히 어깨 방어구가 작게 나와 초라해보이는 블엘 여캐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룩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캐한테 입혀도 예뻐요 :)



2. 붉은악사



자비우스 어깨를 메인으로 전체적인 메인 컬러를 붉은색으로 잡았습니다. 장갑과 허리에 녹색 포인트를 넣어서 조화로워 보이게 맞춰봤습니다. :)



날개 펴고 공중에서 찍어봤는데 이번 시즌 전장무기가 자비우스 어깨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룩에도 영궁 전투검 룩이 무난하게 잘 어울려요 ㅎ_ㅎ



3. 녹색불꽃&아지노스


악사들의 꽃(곧 아니겠지만 ㅠ_ㅠ)인 아지노스와 조합한 룩입니다.

전체적으로 2번 룩을 토대로 어깨와 가슴 방어구를 변경해봤어요.

대격변과 드군룩 모으면서 자연스럽게 완성된 케이스랍니다 :)



확대샷





찍다보니 지돌을 쓰며 찍힌게 발견되서..ㅎㅎㅎ 인상적이라 올려봤어요


4. 사복



일꾼셔츠를 메인으로 한 사복 패션입니다.

머리는 아웃랜드에서 작업하는데 하도 못먹어서 멍때리다 경매장에 싸게 올라온걸 발견해서 냉큼 샀습니다 ㅎㅎㅎ

속옷 중에 일꾼셔츠가 색깔별로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 주변 사람들 보면 파란색을 많이 입던데 전 빨간색과 녹색을 좋아합니다 ㅎㅎㅎ

대부분 갑옷 스타일의 옷들이 많다보니 바지가 의외로 사복 스타일의 무난한 옷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무기는 불성 제작템인 지옥강철 장검에 악몽 환영을 씌워봤습니다. 소박한 옷에는 전투검보단 가느다란 도검이 더 잘 어울리네요 ㅎ_ㅎ



5. 안토러스 혼합룩



아쉽게도 이건 아직 허리를 못먹어서 미완성 상태의 룩입니다.

어깨와 허리가 메인이어야 하는데 아쉽네요..ㅠ_ㅠ 안토 신화를 열심히 모을 이유가 생겼습니다.




쭉 훑어보시면 눈치 챌 수도 있는데, 장갑은 사복을 제외하고 다 같은 룩입니다.

비주얼 자체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방어구는 눈에 차질 않네요 ㅎㅎㅎ 이런 저런 룩으로 바꾸다보면 색깔이 아쉽게 맞지 않지만 그럭저럭 잘 어울리는 편이라 굳이 바꾸고 싶지 않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에도 열심히 안토 신화를 돌고 와야겠네요ㅠ_ㅠ 룩 종류가 여러개라 정보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머리 :
어깨 :
가슴 :
손목 :
허리 :
다리 :
손 :
발 :
무기 :
방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