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건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023&p=2&my=con&l=9214에 나와 있지만
6.2에 한정된 정보만 추가해보겠습니다. 장비 위주로..

BIS 리스트
머리 - 티어 (코름록)
목 - 부정한 재구성의 펜던트 (만노로스)
어깨 - 티어 (줄호락)
등 - 깨어난 영혼의 외투 (소크레타르)
가슴 - 영혼술사의 튜닉 (소크레타르)
손목 - 피숭배자 팔보호구 (킬로그)
손 - 티어 (소크레타르)
허리 - 추방의 허리띠 (아키몬드)
다리 - 티어 (고어핀드)
발 - 착귀 발 (가/연)
반지 - 사악한 유혹의 반지 (이스카르)
장신구 1 - 불안정한 지옥어둠 유화액(줄호락)
장신구 2 - 악마의 성물함 / 직감의 선물 / 자동수리 자동절단기 (소크레타르/킬로그/블랙핸드)
무기 - 에레다르의 망치 (아키몬드)
보조 - 웅얼거리는 광기 (고어핀드)

티어효과는 2셋은 크게 좋지는 않지만 4셋은 필수로 힐량 증가 효과가 굉장합니다.
스탯은 연속타격이 1순위이고 2순위는 가속과 치명타 사이에서 의견이 엇갈리는 중입니다. 레이드 실전에서 높은 힐량을 보이던 운무들은 가속을 좀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수치적인 분석 면에선 치타를 선호하는 듯 하네요

6.2 장신구 분석 (http://www.mmo-champion.com/threads/1605914-Mistweavers-of-Draenor-A-Guide-to-PvE-Healing-6-2?p=34390283#post34390283)

성채에 다양한 장신구는 많지만 결론만 말하면 줄호락 장신구는 필수적이고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봐야합니다. 블랙핸드의 자동수리 장신구는 BIS의 하나(성채 신화기준으로!)로 자주 언급될 만큼 지금도 가치가 있습니다.

장신구 분석에 앞서
기본적으로 가속이 붙은 장신구는 파밍할수록 좋아지고 지능과 정신력은 갈수록 약화되는 면이 있습니다. 일단은 추가적인 정신력이 비돌을 통해 유용할 수 있다고 판단한 계산이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정신력이 붙은 장신구는 가치가 떨어지겠죠.

신화 기준으로

1넴 드랍 명멸하는 지옥불꽃은 발동이 없는 고정형 장신구입니다.
278 Intellect (weight 1.89) => 525.42 points
278 Haste (weight 0.61) => 169.58 points
278 Mastery (weight 0.34) => 94.52 points
278 Static Spirit (weight 2.45) => 681.10 points
TOTAL: 1470.62 points (+13.37%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킬로그 드랍 직감의 선물은 사용시 치명타가 증가하는 장신구입니다. 계산에서는 편리함을 위해 쿨마다 쓴다고 전제했지만 사실 넴드 패턴에 따라 킵해야 하는 상황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평균적인 가치는 낮아지지만 유용할 수는 있겠죠.어쨋든 필자는 사용 장신구의 특성을 고려해 적당히 계산했습니다.
376 Intellect (weight 1.89) => 710.64 points
376 Static Spirit (weight 2.45) => 921.20 points
504.67 Crit (average before +10% value explained in paragraphs above, weight 0.98) => 544.03 points
TOTAL: 2175.87 points (+19.78%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소크레타르 드랍 악마의 성물함은 마나 소모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운무의 스탯 가치 판정에 있어서 마나 차와 짜릿한 비취 번개와 같이 마나를 쓰지 않는 스킬의 비중을 5%로 산정했기 때문에 이만큼의 손해가 있습니다. 30렙 스킬과 고양감, 포용의 안개 또한 마나를 쓰지 않으며 총 스킬 사용 비중의 20~25%를 차지하는 이 부분으로 인해 추가적으로 효과가 감소합니다. 악마의 성물함의 효과는 위안의 안개의 매틱마다 발동하므로 위안의 안개의 캐스팅 비중은 이 장신구의 분석에 중요합니다. 이를 좌우하는 것이 100레벨 특성입니다.
상식적인 부분만 말하자면 기폭발일 때 위안의 안개 캐스팅이 길어지고 따라서 이 특성일 때 가치가 좀더 높습니다.
마나 감소 효과 (안개의 웅덩이 특성) => (1 - 0.05 - 0.20 - 0.10 - 0.023 + 0.12)*736*(5/1.5)*(1+Haste%) mp5 = 1832.64*(1+Haste%) mp5 = (@8.14% Haste) 1981.82 mp5 = 961.58 Spirit (weight 1.41) => 1355.83 points
마나 감소 효과 (기 폭발) => (1 - 0.05 - 0.20 - 0.10 - 0.0875 + 0.45)*736*(5/1.5)*(1+Haste%) mp5 = 2484.00*(1+Haste%) mp5 = (@8.14% Haste) 2686.1976 mp5 = 1303.347 Spirit (weight 1.41) => 1837.72 points
여기에 추가적으로
376 Intellect (weight 1.89) => 710.64 points
376 Haste (weight 0.61) => 229.36 points
이므로
TOTAL (안개의 웅덩이): 2295.83 points (+20.87%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기 폭발): 2777.72 points (+25.25%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여기에 있어선 또 다른 볼만한 자료가 있는데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4fyi_ZUIenI4-UkHp6yBFGzpEWAtx-B6Wq-Ud8jGXuo/edit#gid=0
에선 각 힐러들에게 성물함이 주는 정신력 가치가 있습니다. 이걸 봤을 때 마나차를 고려하면 정신력 효과는 사실상 블랙핸드의 자동수리 자동절단기가 성물함을 포함한 모든 지옥불 성채 장신구보다 좋고, 따라서 정신력이 필요하다면 자동수리 자동절단기가 BIS가 된다는 것입니다. 


줄호락이 드랍하는 불안정한 지옥어둠 유화액은 생기흡수를 부여하는 장신구입니다. 실제 효과가 와닿지 않지만 계산결과로는 정말 무시무시한 효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 그 이유를 말하자면 딜러의 딜량과 힐러의 힐량 모두에게 좌우받고 이는 스펙이 오를수록 이중으로 효과를 받기 때문이죠. 이 장신구는 공대의 템렙과, 딜힐 상황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딜힐 상황이라는 건 간단히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일 딜+단일 힐 / 광딜+단일 힐 / 단일 딜+공대힐/ 광딜+공대힐이죠. 용광로로 따지면 그룰 같은 단일 딜 넴드와 토가르나 다르마크 같은 넴드에서의 DPS가 크게 차이나므로 생흡 효과가 차이나고 힐러가 텍터스나 담쟁이포자, 여전사처럼 단일 위주 힐을 할 때와 여러 광역힐 위주 네임드에서의 HPS차이 역시 2배 넘게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이는 부여하는 생흡수치를 다르게 만듭니다. 뭐 이런저런 계산에 대한 내용이 있지만 결론만 보여드리면 (힐러가 5힐일 때와 4힐일 때에 큰 차이가 없다는 이론적인 분석이 있습니다)

평균 공격대 템렙 700
TOTAL (단일 힐, 단일 딜, 5힐): 3458.62 points (+31.44%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단일 힐, 광딜, 5힐): 4006.22 points (+36.42%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단일 딜, 5힐): 3827.47 points (+34.80%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광딜, 5힐): 4375.05 points (+39.77%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평균 공격대 템렙 715
TOTAL (단일 힐, 단일 딜, 5힐): 3784.48 points (+34.40%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단일 힐, 광딜, 5힐): 4414.22 points (+40.13%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단일 딜, 5힐): 4208.65 points (+38.26%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광딜, 5힐): 4838.37 points (+43.99%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평균 공격대 템렙 730
TOTAL (단일 힐, 단일 딜, 5힐): 4159.21 points (+37.81%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단일 힐, 광딜, 5힐): 4883.41 points (+44.39%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단일 딜, 5힐): 4647.01 points (+42.25%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광딜, 5힐): 5371.19 points (+48.83%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평균 공격대 템렙 730 에 추가로 전설 반지 효과와 티어 세트를 고려한 15% 보너스 상황
TOTAL (단일 힐, 단일 딜, 5힐): 4590.15 points (+41.73%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단일 힐, 광딜, 5힐): 5422.98 points (+49.30%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단일 딜, 5힐): 5151.13 points (+46.83%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공대 힐, 광딜, 5힐): 5983.93 points (+54.40%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이 계산에 따르면 적게는 30%~크게는 55% 가량의 힐량 보너스가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물론 다른 힐러들 사이에서 이 계산 수치에 대한 비판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백히 압도적인 효과가 있다는 건 인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수사나 신기는 좀 상황이 달라 이 장신구를 BIS로 아직까진 치지 않는 분위기이죠. 특히 한 가지 염두에 둬야 할 것은 탱힐의 비중이 높으면 이 장신구의 가치가 좀 낮아질 수 있단 것이죠. 공대 힐을 볼 때 단일 힐보다 효과가 당연히 좋지만 추가적으로 탱딜이 딜러의 딜보다 많이 낮다는 것도 중요하게 봐야 할 점이고, 많은 계산에서 간과하는 것입니다.

*이 장신구 효과는 당연히 유효힐임을 고려한 것이지만 이는 유럽/북미의 자료를 토대로 추정한 것이고 한국처럼 수사가 막공이나 정공이나 극도로 강세를 보이는 곳에서는 유효힐 비중이 낮아져서 효과가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또한 넴드에 따라 힐할 게 정말 없는 네임드들에서도 효과가 훅 떨어집니다. 이 장신구는 복술이 트라이 때 특화 세팅을 하는 것처럼 공대 피가 출렁거릴 상황에서 엄청난 힐량 상승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아키몬드 드랍 신성한 드레나이 향은 위안의 안개를 좁은 지역의 광역힐로 만들어 줍니다. 최대 6인까지 적용됩니다.
추가적인 정보로는 옥룡 조각상 또한 활성화된다는 것, 위안의 안개의 기본 대상에 중복으로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따라서 보통 광역힐과 달리 7인일 때 최대의 효과), 필자는 광역 위안의 안개가 특화 구슬을 발동시키는 지 알 수 없으나 일단은 발동하는 것을 전제하고 계수는 기본 위안의 안개와 같다고 전제합니다. 따라서 이게 아닐 시 가치는 좀 낮아집니다. 이 장신구는 완벽히 밀집 광역힐에서만 유용하며, 힐사이클에도 대대적인 변화를 줍니다.

이런저런 내용이 좀 많지만 중요한 것만 몇가지 뽑아보자면 일단 인원 수에 따라 페널티가 있으므로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6인이 힐을 받으면 0%~ 1,2명일 경우 30%의 페널티가 있는 셈으로 칩니다. 기폭발과 같은 이유로 연속타격의 가치를 20% 낮게 만들며 정신력의 가치도 급감시킵니다.
결론적으로 추산한 힐량 보너스는
TOTAL (6인의 경우 -- 울트락시온 같은 경우): 3187.16 points (+28.97%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5.7인의 경우 -- 광물먹보 같은 경우 (1페이즈)): 2952.11 points (+26.84%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5인의 경우 -- 그룰 같은 경우): 2523.17 points (+22.94%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3인의 경우 -- 광물먹보 전투 전체같은 경우 or 신화 격노의 가열로): 1354.54 points (+12.31%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TOTAL (1.2인의 경우 -- 다르마크 같은 경우, 대부분의 산개 넴드겠죠): 446.20 points (+4.06% healing from empty gear slot)

이를 볼 때 완벽하게 넴드 동안 뭉치는 경우가 아닌 이상 이 장신구는 악마의 성물함보다는 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