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양사제 뉴비입니다.
현재 쐐기 12~14단 클리어했는데
매크로같은거나 사용하기 좋은 애드온 정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전투 시 사용하는 애드온은 빅윅이랑 리틀윅뿐입니다.
댄더스 프레임 사용해봤는데 흡수량을 체력바에 표시해주는건 좋긴한데 급하게 힐 할 때 전 더 헷갈리더라고요...
예를들면 이게 남은 체력30~50%에서 흡수량이 더해진건지.. 피통 만땅에서 흡수량이 덮어진건지.
그래서 지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