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27
조회: 76
추천: 0
수양사제 매크로 질문안녕하세요
수양사제 뉴비입니다. 현재 쐐기 12~14단 클리어했는데 매크로같은거나 사용하기 좋은 애드온 정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전투 시 사용하는 애드온은 빅윅이랑 리틀윅뿐입니다. 댄더스 프레임 사용해봤는데 흡수량을 체력바에 표시해주는건 좋긴한데 급하게 힐 할 때 전 더 헷갈리더라고요... 예를들면 이게 남은 체력30~50%에서 흡수량이 더해진건지.. 피통 만땅에서 흡수량이 덮어진건지. 그래서 지웠습니다. ㅠ
EXP
1,505
(52%)
/ 1,601
|
땡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