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로 잠행 가져왔습니다

잠행은 타 전문직업보다 팁이 되게 간단해서 와우헤드 내용과는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네요

참고로 암살 팁은 변경 사항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1. 트리
비고 - 반드시 BiS 특성이란 없음, 상황에 따라 유틸을 선택해야 할 수 있음, 심크는 상대적 수치를 알 수 있을 뿐, 여기 있는 트리들은 극한의 DPS를 뽑아내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구사나 기타 유틸이 필요한 경우, 와우헤드 직업 가이드 내에서 특성 파트로 들어가셔서 보는 게 나을 겁니다. 

a) 단일 1어춤


b) 단일 2어춤


c) 쐐기/광 1어춤


d) 쐐기/광 2어춤


2. 오프닝
a) 단일

- 냉혈은 글쿨 사이에

b) 다수


3. 딜사이클/쿨기
<일반 규칙>
- 파열과 난도질 유지
- 쿨기는 묶어서 사용하는 걸 연습
- 연계점수 생성 기술(빌더)는 점수 낮을 때
- 마격은 연계점수 6이상 (어춤 시 5이상)

<빌더>
- 기습/어둠칼날: 어춤 밖에서 사용
- 그격: 어춤 안에서 사용
- 표폭: 타겟 수 2이상, 어춤 시 타겟 수 3이상에서 사용

<마격>
- 파열: 12초 이상 살아남는 대상에게 사용
- 난도질: 5타겟 이내에서 유지, 그 이상 생략
- 은밀한 기술: 어춤 동안 사용
- 검화: 3타겟 이상에서 사용
- 절개: 1-2타겟 또는 점사 필요 시

<쿨기>
- 죽상: 쿨 마다 사용
- 어춤: (어춤 특성 없다면) 쿨 마다 사용 / 죽상 때 사용
- 어칼: 쿨 마다 사용
- 냉혈: 마격 바로 전에 사용 / 은밀한 기술 바로 다음에 사용
- 엉겅퀴 차: (단일) 기력이 낮을 때 / (광딜) 어춤 시 사용
- 채찍질: 마격 전에 사용
- 피고름: 쿨마다 사용

<최적화>
a) 죽음의 무도 + 어춤
- 첫 번째 춤 선택 시
어춤 - 어둠칼날(기습 대체기술, 어칼 아님) - 절개 - 그격 - 은밀 기술 - 냉혈 - 소멸(optional) - 그격

- 첫 번째 춤 미 선택 시
어춤 - 연계점수 5 이상 채우기 - 절개 - 연계점수 5 이상 채우기 - 은밀 기술 - 냉혈 - 소멸(optional) - 그격

b) 냉혈
은밀한 기술 사용 직후 사용하되 두 번째 복제 그림자가 공격할 때까지 기술 쓰지 말 것

4. 기타
- 복제의 그림자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복제되기에 광/쐐기에서 위치 선정이 중요
- 냉혈을 왜 은밀한 기술 다음에? 왜냐면 냉혈 버프 효과는 복제된 그림자들에게도 적용되는데 버프가 소모되지 않음, 최대 딜을 뽑아내기 위한 작업이라 볼 수 있음
- 스탯은 단일/광 모두 민 > 치 > 유 = 특 >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