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일격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45%에서 240%로 증가하고, 소모하는 기력 또한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 암살 ::
아이템 자동 획득 시(공격대 찾기, 보너스 주사위, 영웅/일반 시나리오, 탄력적 공격대), 암살 도적은 단검을 제외한 무기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암살자의 결의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속결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60%에서 645%로 증가합니다.
절단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00%에서 280%로 증가합니다.
:: 전투 ::
신규 지속 효과: 무정함: 전투 도적이 32레벨이 되면 이 지속 효과를 배웁니다.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리면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연계 점수가 5점일 때 100%) 즉시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광기의 학살자의 대상 지정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폭풍의 칼날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경우 광기의 학살자는 도적이 지정한 대상을 7회 공격하며, 적 대상이 지정되지 않았을 경우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적절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폭풍의 칼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광기의 학살자가 작동합니다.
약점 공격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25%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활력이 증가시키는 전투력이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잠행 ::
기습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75%에서 380%로 증가합니다.
과다출혈이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40%에서 160%로 증가하며, 단검을 장비하고 있을 경우엔 단검 공격력의 203%에서 232%로 증가합니다.
붉은 핏줄이 과다출혈 효과에 걸린 대상에 대해 증가시키는 피해량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특성 ::
질주에 소모되는 기력이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구사일생 발동 후에 감소하는 피해량이 80%에서 85%로 증가합니다.
암살자의 몸가짐으로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을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밤추적자: 은신 상태에서 사용하는 기술의 공격력 증가가 25%에서 50%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비 독이 적을 기절시키는 중첩 횟수가 5회에서 4회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 문양 ::
- 주 문양
문양: 아드레날린 촉진의 효과가 기본 능력으로 변경되고, 문양: 끌어쓰기로 교체되었습니다.
문양: 끌어쓰기를 새기면 끌어쓰기를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감소로 변경됨)
문양: 실명이 대상에게서 실명의 효과를 해제할 수 있는 지속 피해 효과만 제거합니다. 비열한 수법 특성을 배운 도적의 경우, 실명이 도적의 독 또는 출혈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문양: 신경 마취 독이 문양: 날카로운 칼날로 교체되었습니다.
문양: 날카로운 칼날을 새기면, 칼날 부채가 대상의 방어구에도 피해를 입혀, 대상에게 각각 방어구 약화 효과를 1중첩씩 증가시킵니다.
문양: 쇠약이 문양: 회복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문양: 회복은 만회가 활성화된 동안 도적이 받는 치유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문양: 만회로 증가하는 만회의 회복량이 0.5%에서 1%로 증가합니다.
문양: 혼절시키기가 문양: 혈관 과다출혈(가칭)로 교체되었습니다.
문양: 혈관 과다출혈을 새기면 붉은 핏줄 능력이 과다출혈 효과에 걸린 대상에게 주는 피해 역시 증가시킵니다.
문양: 독칼이 감소시키는 독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 신규 보조 문양
문양: 혼란 연마(가칭): 혼란 기술이 대상 지점에 미끼를 소환합니다.
문양: 인간사냥꾼(가칭): 투척 및 죽음의 투척 능력을 사용했을 때, 도적이 현재 장착한 무기와 관계 없이 도끼를 던집니다.
:: 장비 ::
T16 공격대 전투용 장비
'이것들이콱'님 감사합니다
- 2세트효과 : 약점공격, 도적의 명예, 운명의 낙인으로 콤보를 생성할 때, 다음에 사용하는 콤보를 생성하는 기술들의 기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5중첩)
- 4세트효과 : 광기의 학살자가 10%의 데미지를 더 줍니다. 원한을 사용한 적에게 사용하는 기술들이 죽음의 징표 효과가 남아있는 동안 5초간 특화를 250만큼 증가시킵니다. (20중첩) 기습 사용 시 4%의 확률로, 다음 기습은 은신 여부에 상관없이 쓸 수 있는 매복으로 대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