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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0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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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전문DeepL 초벌번역 박 수 무 당 늑대 정령의 형상이 플레이어 모델에 맞추어 조절되도록 업데이트 되었고, 시각적 혼란을 줄이기 위해 투명도가 높아졌습니다. 고대의 인도가 삭제되었습니다 개발자 노트: 이번 변경을 통해 두가지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복원술사에서 승천과 고대의 인도의 역할이 겹치는 것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두 기능은 비슷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같이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두번째로, 고양술사와 정기술사에서 의도적인 글쿨 기술을 사용하는 치유 효과를 강화하는 대신, 파티 체력을 회복하는 수동적인 방법을 축소하기 위함입니다. (> 대신 치유의 토템 힐량 올려주겠다) 복 원 개발자 노트: 복원 술사는 간소화, 단축키 줄이기, 성난 해일 빌드 지원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신규 특성: 마나 해일 치유의 해일 토템이 이제 마나 재생량을 80% 증가시킵니다. 신규 특성: 테라제인의 회복력 대지의 보호막과 물의 보호막이 중첩을 잃지 않고 115%의 효과를 가집니다. 신규 특성: 속삭이는 파도 치유의 물결의 치유량의 10%가 성난 해일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복제됩니다. 치유의 물결은 이제 11레벨에 배웁니다. 파도예언자의 축복이 성난 해일의 주기적 치유량을 10%/20% 증가시킵니다.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은 치유의 해일 토템 시전 후에 발동합니다. 폭우는 치유의 비를 8초간 덮어 씁니다 (6초 > 8초) 폭우는 쇄도하는 토템을 22초간 덮어 씁니다 (12초 > 22초) 개발자노트: 폭우를 당장 시전 할 필요가 없을 때 치유의 비 또는 쇄도하는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기 전에 버프가 만료되지 않도록 약간의 여지를 두었습니다. 초보자 빌드가 변경되었습니다. 몇몇 특성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선조의 활력은 이제 2점 특성입니다. 마나 해일 토템이 삭제되었습니다. 태고의 파도가 삭제되었습니다. 정 기 깊이 뿌리내린 정기는 이제 소용돌이를 소모 할 때 마다 일정 확률이 아닌, 소모한 소용돌이당 일정 확률로 발동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번 변경으로 깊뿌정을 배웠을때 소용돌이 소모 기술이 동등한 가치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정기 작렬 같은 기술이 승천의 발동 횟수를 더 이상 줄이지 않습니다. 태고의 파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화염 충격에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개발자 노트: 태고의 파도는 관리하기 복잡하고 최적화 하기 어려운 주문입니다. 용암 폭발로 많은 대상을 공격하는 효과에서 능력을 활성화 할 때 큰 피해를 주도록 조정했습니다. 치유의 토템의 치유량이 80% 증가했습니다. 고 양 개발자 노트: 지금 고술은 소용돌이치는 무기 소비 기술이 큰 피해를 주고 있는 반면, 근접 기술들은 원하는 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전체 공격력 비중을 재분배하여, 소용돌이 소모 기술의 비중을 줄이고 근접 기술의 피해 비율을 높이고자 합니다. 야수 정령같은 몇몇 버프 효과는 선택한 특성과 상관없이 물리 피해에 보너스를 주도록 변경합니다. 새 특성: 태고의 폭풍 태고의 파도가 시전 후 15초간 1회 사용 가능한 태고의 폭풍이 됩니다. 태고의 폭풍은 주변의 적에게 불길충격, 냉기충격, 폭풍충격 피해를 각각 주며, 번개 화살/연쇄 번개를 발사해 150% (pvp 100%)의 피해를 줍니다. 5명을 초과한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영향을 받습니다. 불타는 천둥이 변경되었습니다. 세계의 분리가 40%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확률을 가지고, 5명의 대상에 대해 최대 12%까지 증가합니다. 연속으로 초기화 될 때 마다 확률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개발자 노트: 불타는 천둥의 발동 효과는 예측할 수 없어서 특히 토템술사 영웅 특성에서 피해량에 큰 변화폭을 일으켰습니다. 기능을 유지하면서 좀더 예측 가능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또한, 쇄도 토템의 진동과 대지의 쇄도에서 일부 위력을 다른 능력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원소 정령이 변경되었습니다. 야수 정령에 화염, 냉기, 번개 중 하나의 힘을 주입하여, 해당 원소로 주는 피해는 10% 증가하지만 물리 피해는 10%만 증가합니다. (지금 원소 정령은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원소 정령 없는 그냥 야수 정령은 물리 피해 15% 증가.) 전격의 불길이 변경되었습니다. 폭풍, 번개 화살, 연쇄번개가 다음 화염 충격을 전격의 불길로 바꿀 확률이 높아집니다. 개발자 노트: 이 변경으로 전격의 불길의 발동을 좀더 일관성 있게 변경하여 고술 딜 로테이션에 더 알맞게 했습니다. 채찍 화염이 변경되었습니다. 용암 채찍과 세계의 분리가(추가) 20초 동안 대상에 대한 화염 충격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태고의 파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화염 충격에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태고의 파도는 소돌무기 5중첩을 생성합니다. 태고의 파도는 화염 충격의 유무에 따라 활성화 됩니다. 개발자 노트: 태고의 파도는 관리하기 복잡하고 최적화 하기 어려운 주문입니다. 번개 화살로 많은 대상을 공격하는 효과에서 능력을 활성화 할 때 큰 피해를 주도록 조정했습니다. 폭풍의 일격은 10 레벨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폭풍의 일격은 보조 무기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피해는 주무기 피해만 들어갑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는 이제 고술의 맨 위 특성이 됩니다. 개발자 노트: 주 자원인 소용돌이치는 무기는 주문책에서 지속효과이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았습니다. 폭풍의 일격을 고술 전문화의 입문 특성으로 만들고, 특성에서 폭풍의 일격의 자리를 소용돌이치는 무기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이번 변경 사항으로 인해 폭풍의 일격은 보조 무기 없이 시전할 수 있습니다. 폭풍의 일격, 한랭의 일격, 용암 채찍의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PvP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낙뢰의 시전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치유의 토템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용암 공세는 이제 화염 충격을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전이합니다. (4>5) 한랭의 일격은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1개 생성합니다. 회오리치는 소용돌이는 이제 한랭의 일격 사용으로 소용돌이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효과 이전) 깊이 뿌리내린 정기는 이제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소모 할 때 마다 일정 확률이 아닌, 소모한 소용돌이치는 무기당 일정 확률로 발동합니다. 개발자 노트: 소돌무기가 정확히 5중첩일때 가능한 한 많은 주문을 시전하는 것이 유리하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소비한 소돌무기 중첩에 상관없이 승천 발동 확률은 선형적으로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저희는 고양 술사를 플레이하는 사용자 경험과 플레이어가 매 순간 올바른 행동을 취하도록 안내하는 방법을 면밀히 검토해왔습니다. 11.0.5 패치 이후 플레이어가 행동의 우선순위를 더 잘 정할 수 있도록 더욱 반복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소돌무기 소비 능력의 지속적인 강조는 고양 술사를 이해하는데 방해가 되었으며, 종종 부정확한 정보 과부하를 유발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다른 전문화와 마찬가지로 전문화의 기본 설계를 그대로 두고, 즉각적인 행동이 필요한 절차는 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언더마인으로 넘어가면, 주요 자원 시스템의 하이라이트 대부분을 되돌리고, UI 오버레이 상단과 개인 자원 표시를 통해 소돌 무기의 현재 상태를 표시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변화를 가볍게 여기지 않으며,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방식으로 고양 주술사를 경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는 이제 5중첩이 되어 즉시 시전이 가능해도 소모 기술을 강조 표시하지 않습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10중첩이 되면 상단에 UI 오버레이가 표시되며, 기존의 하단에 표시되던 5중첩 표시를 덮어씁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는 10중첩시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정기 작렬을 강조 표시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노트: 11.0.5 버전에서 UI 오버레이 공간을 소돌 무기 전용으로 변경한 사용자 환경 개선 이후, 더 이상 기본 소모 기술을 강조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소돌 무기의 초기 5개 중첩은 상단에 기존처럼 표시됩니다. 10 중첩에 도달하면 이전의 폭풍의 일격 강조 표시에 사용된 시각적 효과를 활용하여 5개 중첩 표시를 덮어 쓰는 새 시각 효과가 나타납니다. 현재 일부의 플레이어가 커스텀 UI를 사용하면서 게임 내 기본 UI 오버레이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해 보시고 추가 개선을 위한 소중한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10중첩이 되면 폭풍과 태고의 파도를 강조 표시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와 폭풍술사(pvp특성) 소모하는 기술은 이제 툴팁에 해당 효과를 소모하여 시전, 피해, 치유량에 영향을 받는 사실이 표시됩니다. 전하 축적은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돌려받을 때 잠시 동안 소용돌이 소모 기술을 강조 표시합니다. 전격 방전은 활성화된 동안 소용돌이 소모 기술을 강조 표시합니다. 서리술사의 유산의 지속시간이 8초로 증가했습니다. 서리술사의 유산 1등급이 물리 및 냉기 공격력을 15% 만큼 증가시킵니다. (5% > 15%) 개발자 노트: 소돌무기 생성이 조절되고 폭풍의 일격 사용 빈도가 늘어나면서 서리술사의 유산은 다른 3단계 특성에 비해 위력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이에 특성 1점을 투자해 얻을 수 있는 가치가 조절됩니다. 한랭의 일격은 냉기 충격을 강조 표시합니다. 한랭의 일격 강화 효과가 개인 자원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녹아내린 공세를 배웠다면 용암 채찍이 휘몰아치는 정기: 대지 효과를 소모합니다. 낙뢰의 시각 효과, 애니메이션, 소리가 완전히 개편되었습니다. 개발자 노트: 낙뢰의 새 버전을 경험하게 되어 기쁩니다. 시각, 소리, 애니메이션 모두 이 능력의 판타지를 제대로 담아냈다고 생각합니다. 불꽃 회오리의 시각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한랭의 일격으로 강화된 냉기 충격의 시각&소리가 변경되었습니다. 한랭의 일격의 충격 소리가 변경되었습니다. 영혼 랩터의 문양이 흐르는 정령과 정상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파멸의 바람이 더이상 개인 자원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뜨거운 손이 개인 자원창에 표시됩니다 뜨거운 손 특성이 없으면 휘몰아치는 정기: 불이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50% 증가시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분리된 정령은 이제 2점 특성이며 원시 소용돌이의 자리를 대체합니다. 원시 소용돌이는 삭제되었습니다. 몇몇 특성의 위치를 이동했습니다. 몇몇 특성의 아이콘을 변경했습니다. 토템술사 활발한 토템 불타는 화살의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불타는 세례의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과잉 쇄도 승천의 지속시간 동안 쇄도하는 토템의 공격력을 50% 증가시킵니다. (150% > 50%) 반응성 반응성으로 발동하는 세계의 분리는 대지의 쇄도를 50%의 효율로 발동시킵니다. 반응성으로 발동하는 세계의 분리가 질풍의 무기를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지의 쇄도 세계의 분리를 시전하면 토템이 대상 지역에 100% 효율로 진동을 발동시킵니다. (200% > 100%) 폭풍인도자 전격 방전은 이제 2중첩까지 쌓입니다. 전도성 마력은 이제 정상적으로 태고의 파도가 피뢰침을 바르도록 합니다. ---------------------------------------- 않이 분량... DeepL 번역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이래놓고 막상 ptr 들어가면 세부사항이 다를게 뻔함.
EXP
82,130
(2%)
/ 87,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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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소망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