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화도로 인한 연번, 번화로도 번개 구슬이 쌓이는 패치와

2) 용폭 10%가 단일딜에서의 변화점이라 할수 있는데


1)의 경우는 패치전 제 허수아비 딜내역과 비교해보니

총딜량의 1.5~2%상승을 가져왔네요, 

2)의 변경점인 용폭 데미지 상승은 데미지 미터기 내역을 살펴봐야

아 오르긴 올랐구나하고 느껴지더라구요 패치전에는 바라볼수 없는

4만뎀지가 패치 이후에 나왔으니 말입니다.

이 패치 역시, 단순 계산상으로도, 그리고 패치전과 비교해 봐서도

2.5%정도의 딜상승을 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로선 패치이후에 이전보다 3.5~4%정도의 딜상승이 있다라고 결론 내릴 수 있겠네요


허수아비 딜링시 

연금도핑0, 정깨 o , 외부버프 x(음식포함), 블러드 x, 불정 x의 조건이었구요,

정폭와 연변은 시전하지 않았습니다.


정폭는 화염 데미지 30%를 감안해서라도 

그냥 번화를 갈기는 것이 시간당 데미지 효율이 더 높다고 결론을 냈고,

연변역시 번화시전시간이 많이 짧아졌기에, 

단일 딜링시 데미지 낮은 연변을 사용할 이유를 못느꼇습니다.


세팅의 경우는 

지능 최우선에 적정가속(대략 1850 부근)을 맞춰높고

특화를 계속해서 올리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허수아비 딜스샷


위의 케이스가 잘나온것이고, 평균은 18000후반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