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심크 글 보고 궁금해서 대충 찾아봄

기본세팅
1. 스텟(가속 31.04%, 수치로 1028)


2. 기어(252보주, 252분비선(가속으로 받음))


사이클 내역(썬킹 스택 관련)
1. 오프닝

-> 11.154초에 불작 누르면서 썬킹 8중(sun_kings_blessing_ready)
후에 깡불작(18.823초)을 땡기기까지 총 3번의 불작을 날림(3스택 오버)
심크 사이클은 오프닝 발화 후 - 마룬힘전 - 썬킹순

2. 2발화 전 오라캔슬 유무

-> 1분 33.617초에 2발화 시전(이 때, 썬킹 중첩 5중첩인 상태로 시작, 오라취소 X)
1분 37.637초에 날리는 불작으로 썬킹 8중 완성
후에 1분 43.265초에 깡불작(썬킹) 시전까지 2번의 불작 소모(2스택 오버)
= 오라캔슬을 하지 않고 그냥 중첩이 낭비되더라도 그대로 돌림
최근에 다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3, 4발화 전에 오라캔슬이 입력되어 있음


오라캔슬을 하는 경우
-> 발화on + 중첩이 2스택 보다 높을 때(3스택 이상) + 마룬 특성을 찍었고 쿨이 20초 미만으로 남은 경우
(라고 적혀있지만 쉽게 생각해서 고중첩이라 쿨기발화 이후 시간 내로 맞춰 쓰기가 애매하다고 생각되면 그냥 캔슬하면 됨. 애초에 오라캔슬을 해서 손해보는 경우의 수는 쿨기발화 이후 썬킹에 맞춰 쓸 마룬이 없는 상태에서 고중첩 스타트 쿨기발화 중간에 화파가 떠서 깡불작을 캐스팅하면서 썬킹을 같이 터트릴 수 있는 경우 정도인듯)

번외
1. 쏟지
오프닝 블러드 발화 - 썬킹 구간 쏟지 유지 유무(이 부분은 오프닝에 쏟지를 25초 내외까지 유지시키는 로그들이 있어서 심크에선 어떻게 하나 찾아봄)

-> 18.067초 불작 발사 전에 쏟지 2중(infernal_cascade(2))이 끊긴 것으로 나오며 썬킹 후 다시 1중부터 쌓음
(심크의 사이클이 발화가 끝난 후 - 마룬힘전 - 썬킹순이라 끊기는 건지, 애초에 해당 사이클을 돌리기에 심크 세팅의 가속이 부족해서 그런건지는 모름. 물론 유지하려면 예전에 작대 유지하던 것처럼 끝에서 끝으로 잇는 느낌으로 불태를 섞어서 돌려야 하는데 심크에선 그냥 기존에 돌리던대로 돌림)


심크가 항상 정답은 아니며 최적화가 덜 된 상태일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그냥 참고용으로 보시면 될듯
찾아보고 싶으신 분은 심크 공홈(https://www.simulationcraft.org) -> T27(Sanctum of Domination) -> T27_Mage_fire -> Action Priority List -> Sample Sequence Table로 들어가서 보시면 됨
혹시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피드백 부탁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