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2 23:34
조회: 1,209
추천: 1
북미섭 추천할만한 사람 정리해줌기본전제 : 영어 리스닝 안됨.
1. 본인이 ‘레이드’만 하고 팀이 있고 최정예가 목표다 - 한국섭하셈 2. 레이드 최정예가 목표고 쐐기는 3400정도만 한다 - 한국섭하셈 3. 레이드는 걍 적당히 파밍할 정도만 하고 그 외 시간은 쐐기한다 - 북미섭하셈 4. 레이드보단 쐐기 위주다 - 북미섭하셈 5. 영어 잘한다 - 그냥 무조건 북미하셈 6. pvp 유저다 - 북미섭하셈 7. 레이드도 열심히 하지만 쐐기도 1%를 목표로 한다 하지만 팀이 없다 - 북미섭하셈 8. 레이드도 열심히 하지만 쐐기도 1%를 목표로 하고 팀도 있다 - 한국섭하셈 추가로 영어 못한다고 걱정하시는분들, 영어 안되면 북미 못한다 하는 한국섭분들 계시는데 막상 해보면 본인이 외국인길드 들어가서 레이드 할거 아니면 영어 못해도 지장 없음. 나도 영어 못하는데 잘만하고 있음. 다만 시즌초에는 혼자 레이드 공략공부 좀 해야함 공장 오더 없이도 실수하지 않고 공략이행 잘 할정도
EXP
3,857
(64%)
/ 4,001
|
아닉넴뭐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