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라온칠스타일입니다.

 오늘 PTR에서 후반부 넴드들이 드랍하는 티어의 템렙이 상승되면서, 대충 BIS의 윤곽이 나오는 것 같아 대충 정리해봤습니다. 일단 PTR내의 레이드 템테이블을 기준으로 작성했고, 모든 부위에 레이드템을 착용했을 때 최적화를 목표로 했습니다. 이 내용은 다른 자료를 참고한게 아닐뿐더러, 타자베쉬까지 열리는 3시즌 쐐기템은 고려하지 않은 레이드템만의 셋팅을 바탕으로 저 혼자 만든 것임을 사전에 말씀드립니다.

 (야냥과 생냥이 선호하는 2차스탯이 비슷하고, 격냥은 치-특 위주로 해야되다보니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1-2시즌과는 다르게 후반부 +7된 템을 드랍하는 네임드가 3마리라서 레이드 후반 풀파밍과 그렇지 않은 셋팅의 격차가 조금 더 벌어지게 됩니다)


 * 후반부 네임드(템렙 285) 드랍은 주황색으로 표시했습니다.
 ** 위에 명시한 템들은 1개씩이지만 레이드 드랍기준 각 부위별 최소 2개씩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게다가 쐐기에서 알맞은 2차스탯의 동급텝도 구할 수 있으니 반드시 위 기준으로 구성해야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 이번 레이드에 장신구의 개수는 7개로 근-원딜 사용 가능 5개, 근딜 전용 2개 입니다. 다만 각 장신구별 성능이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BIS에서는 물음표로 표시했습니다. (1시즌 총합 6개, 2시즌 총합 5개 였는데 3시즌은 총합 7개입니다)


 마지막으로 3시즌의 성약전설 제작에 대한 말씀을 드립니다. 초반부(대장정 7장 정도로 추정)에 265 허리를 착용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이후 평판과 화폐 등을 모아서 291 템렙을 원하는 부위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에 예시로 나와있는 BIS 중에 부족한 부위를 성약전설로 만드는게 초반부 파밍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직은 오피셜한 가이드가 없어서 추가적인 코멘트는 부족합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3시즌 가이드도 준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