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1-02 23:48
조회: 10,458
추천: 12
대격변. 냥꾼의 새로운 생존기! 희포의 활용.
- 희생의 포효 12초간 치명타를 면역시키고, 20%뎀지를 이전한다.
치명타 면역! 치명타 면역! 치명타 면역!
하지만, 이 희생의 포효는 이미 많이 알려져있죠... (아니 지금 그걸 팁이라고 쓴거임?!)
ㅇㅇ 이걸 알리려 하는게 아니라!
이 희생의 포효에 +@ 를 할 부분입니다.
법사가 서리고리를 쓰면, 펫은 거기에 걸리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하지만, 희포는 펫이 냥꾼한테 거는 버프로써... 펫이 얼어버리면 희포를 받을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교활펫에 '황소고집(펫에 걸려있는 행동불가 해제)'특성을 필수로 찍어줍니다.
이를, 매크로로 묶어서 같이 발동하게 하면 아주 좋습니다.
주인의 부름은, 냥꾼 자체가 시전하는것이니 '황소고집'과 엮을 필요가없습니다.
냥꾼은 기공이신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 희포 매크로와, 기공의 허리띠에 수선하는 '접지 플라즈마 보호막(8초간 18000의 데미지 흡수)'
이를 병행하면, 평소엔 치명타 뎀지 하나에 사라지던 보호막이 치명타가 아닌 뎀지를 흡수하는것이기 때문에, 평균 2.5대의 데미지를 흡수하겠죠. (물론, 투기장에선 사용불가합니다. 전장이나 깃전을 ^^;; ) 이런 여러가지를 + @하다보면, 한방물리는 뎀지를 최소화 할수있습니다. 하나하나 합치면 배가 되는것이죠.
이건 교활펫만 해당이 됩니다.(보통 PVP펫은 교활이 좋습니다 ㅎㅎ )
이런 매크로는 --------------------------------------(희포) 매 크 로 -------------------------------------- /cast [target=대상 닉네임 or focus] 황소고집 /사용 (허리띠 이름! - 기공이신 분만) -------------------------------------------------------------------------------------------
--------------------------------------(주부) 매 크 로 --------------------------------------- /cast [target=대상 닉네임 or focus] 주인의 부름
EXP
43,013
(33%)
/ 45,001
|
ni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