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분이 말도안되는 수치다 . 입와우 하지마라 증거를 대라 등등 쪽지를 보내오셨는데,

기분이 좀 그렇네요. 일단 증거 스샷 올렸고 좀더 정리를 할겸 수정했습니다

보시는것 처럼 일단 가속을 13751까지 올렸고, 

그이유는 13737에서 부패가 4틱이 더뜨는 수치이고

특화는풀버프71프로입니다
장신구는 상급우빛 히드라쓰고 있으며

이셋팅에 대해서 조금 설명 드리겠습니다

 

T15셋의 4셋효과인 재손의 피해와, 영흡의 피해가 5프로 증가한점

이것부터 풀어보겠습니다.

우선 미터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고통이있고 고통(지속 피해)가 있지요

고통은 단순히 고통에 의한 데미지이고, 고통(지속피해)는 재손에 의한 추가 피해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심크상 셋팅을 보시면 가속을 16000때 이고 특화는 풀버프기준 80프로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왜 이렇게 셋팅을 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1. T14에서는 악영을 1.3분?정도 마다 쓸수 있었으나 T15에서는 그것을 포기해야한다 그래서 높은 가속을 베이스로한

딜을 한다 이것입니다. 미터기 내용을 보시면 고통(지속피해),불고(지속피해),부패(지속피해) 이 3가지 딜들도 적지 않습니다. 경악이 터지고 쿨기 돌리면 미터기 쭉쭉 올라가시는 모습을 보실수있을껀데 이것은 가속을 기반으로한 재손 + 재손으로인한 도트 지속피해의 증가로 인해 딜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2.그렇다면 재손의 피해량 증가가 도트 지속피해 증가도 영향을 미치는가?

물론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번 티어의 효과를 최대로 보려면, 재손을 많이 땡겨야되고

그러면 가속이 높으면 높을수록 재손틱이 짧아져서 더 많으 효과를 볼수있다고 생각했고

허수아비 기준X, 인던기준 딜링이 어느정도 상승한것을 볼수있었습니다

 

3.특화가 너무 낮지 않느냐?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당분간 이가속을 유지하면서 특화를 올리는 방향으로 갈생각입니다

 

4.조각 리필이 상당히 빠릅니다

저는 기존에도 고가속을 좋아해서 높은 가속을 유지하고 다녔습니다 5.2전부터 6천~7천 유지하고 다녔고

첫주 히드라 먹고나서는 9800으로 다녔는데

셋팅후 조각 리필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포장 조금 더해서 조각 막써도 남습니다

 

5.장신구가 레알 잘터진다

9800때와 비교했을때는 (히드라기준)

이거 좋긴한데 좀 안터지는데?였는데

지금은 와 개잘터진다 이정도입니다.

 

6.마격타임에서 기존에 디피 상승량보다

더큰 디피 상승량을 가져옵니다.

 

 

물론 이셋팅이 100프로 맞다는건 아니지만, 기존 셋팅은 기준 가속에 극특화였다면

이젠 기준 특화에 극 가속으로 바꿔가는것이 옳지 않나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