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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4 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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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랄러스 막넴 썩은물 데미지 감소보랄러스 막넴의 썩은물 스킬은 생존기를 사용하여 데미지 감소를 시킬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있는 당연한 소리지만 혹시 생존기를 사용해도 썩은물의 첫 데미지가 들쭉날쭉 하다고 느껴보신 적 계신가요? 와우에서 투사체를 가지는 스킬들은 투사체가 생성되면 데미지 감소가 먹히지 않습니다 썩은 물은 투사체의 속도는 엄청 느리고 이를 보고 자신에게 향하는 투사체를 확인 후 뎀감류 스킬을 사용하면 데미지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썩은 물은 시전 시간도 없기 때문에 보스의 스킬 타임라인을 보고 미리 생존기를 올려주는 식으로 하신다면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도적의 교란 스킬로 예시를 살펴보면 ![]() 썩은 물이 캐스팅 되었고 그 후 교란을 쓰고 썩은 물을 맞았습니다 로그에서 U는 Unmitigated damage 경감되지 않은 피해량을 뜻하고 M은 Mitigated dmage 완화한 피해량을 나타냅니다 빨간색 숫자는 U에서 M을 뺀 내가 받은 최종 데미지를 나타냅니다 여기서 저는 교란을 늦게 눌렀기 때문에 유연성의 기본 데미지감소 9퍼센트만 나타내고 있습니다 ![]() 선 교란 후 썩은 물을 맞아 교란(교묘함)의 데미지 감소가 적용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알다시피 데미지감소가 아닌 썩은 물 자체를 무효화 시키는 그망 대마보(?) 무적같은 스킬이나 실드를 생성시켜 막는 개념은 투사체를 보고나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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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호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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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ix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