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사이트 드림워커 직업별 힐량 최상위권 보고 대충 쓰는 드림워커 내부조 힐팁입니다.

내부에서 구슬 잘 받는건... 말로 설명하긴 어려워서 각자 경험적으로 숙달해야 합니다... 
상하좌우 카메라 시점 돌리면서 열심히 비벼야.. 기대하신 분들은 죄송..

여기선 직업별로 어떤 스킬을 쓰는게 좋은지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1. 신기 (최대 HPS 43,979)
신기는 제가 이미 성기사 게시판에 썼으니까.. 대충 고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랭크 1위 신기는 뭔가 버그인듯.. 로그 짜집기 했는지 1분 30초 킬, 악몽 6중첩에 hps 약 48k를 뽑았네요..

신기 간단 팁이라면, 성빛 문양힐이 상당히 강력하다는 것.
드림워커 근처에서 셀프성빛해서 드림워커에 봉화힐 + 성빛문양힐이 들어가도록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성보를 드림워커에 유지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힐량이 크진 않습니다.
신충을 쿨마다 나한테 써서 악몽 디버프로 받는 피해를 복구합니다.

신기는 2셋 맞추고 힐량이 더 올라갈 예정입니다... 신기님들만 믿고 갑니다.

2. 복술 (최대 HPS 30,927)
복술도 제가 이미 쓴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3. 회드 (최대 HPS 24,397)
젤 바쁠거 같네요.
드림워커에 재생, 회복, 피생(1중첩만, 터뜨린 후 리필) 유지하면서 육성 떙기고 있습니다.
급속 성장도 쿨마다 써서 드림워커힐 + 파티원 힐량을 챙깁니다. 특히 내부조 뭉쳐 다닐때 급속 성장이 힐러들 생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 외 무빙 시에 피생을 좀 뿌리는 것 같네요.
힐 비중을 보면 육성이 압도적.

4. 신사 (최대 HPS 19,675)
진리의 결결결상.
단일 힐량 자체도 순치보다 결치가 훨씬 크고, 자힐로 인한 생존도 되므로 결치결치결치 상치 사이클이 좋습니다.
이동 시 소생과 회기를 써서 내부조 힐러들의 생존도 도와줍니다.
현재 1등 신사는 드림워커에도 소생을 유지했는데, 소생 힐량도 상당합니다. 나와서 한번, 들어가기 전에 드림워커에게 한번씩 쏴주면 큰 도움이 되겠네요. 댓글 제보 감사합니다.
치마는 드림워커한테 잘 안들어가는가봅니다. 힐 대상 목록에 드림워커가 안보임.. 펫 처리되서 우선 순위가 많이 내려간듯 하네요. 아니면 멀티힐에만 사용한걸수도?

5. 수사 (최대 HPS 15,735)
결치 비중이 가장 높습니다. 회개는 쿨마다 박아주고 있구요.
무빙시에 신폭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내부조에서 신폭이 괜찮겠네요. 회기는 전혀 안썼는데, 쓰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 특히 내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