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죽 < 부죽 < 혈죽
16965 / 17064 / 17822



※ 5%버프 / 2분전투
※ 아이템은 와우헤드 BIS 기준(4페이즈)
※ 각 종족 및 음식 알맞게 적용함
※ 심크는 시뮬레이션일뿐 현실과 다를 수 있음
   (북미 부죽 유저 Supermezz는 심크값을 뛰어 넘음)

죽기게시판에 얼왕버프 미적용된 3분, 2분 심크를 올린 바 있는데
노버프 3분 전투에서 3특성의 딜이 비슷했고, 전투시간이 짧아질수록 차이 생겼음
이번에 5%버프를 추가로 적용해보니 차이는 더 크게 벌어짐

위 데이터의 혈죽 고점은 북미 유저들도 예상을 못한 것 같은데
그 이유는 프리섭 워메인과 리분클래식 과는 다르기 때문임 (현존 모든 리분 정보들은 대부분 워메인 기반)
대표적인 변경점은 아래와 같음

1. 부죽의 가고일 스냅샷중 가속이 실시간으로 변경(고점 낮아짐)
2. 혈죽의 춤추는 룬무기 버그픽스
  - 춤추는 룬 무기가 시전하는 죽음의 고리 버전이 죽음의 기사로부터 어떤 통계도 물려받지 않는 문제 해결
  - 춤추는 룬 무기가 올바른 죽음의 기사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 해결


결론: 혈기딜 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