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여 글을 쓰고 있지만
현재 30프로 시대의 11하드에서는 사고없이 2탐 내 끝났으면 사전고지가 없었다면 회딱을 분제할 명분이 부족하다.

하지만 틀딱성님들은 그런거 모르겠고 회딱은 분제 라는  주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하에서는 틀딱들의 주장이 비합리적인 수준을 넘어 역겨운 이유에 대해 서술하고자 한다.


1. 틀딱들의 주장에는 왜 공장이 제대로 된 선수를 구인하지 않았느냐? 라는 항의성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다.

 - 하지만 지금의 세기말에서 그들이 원하는 대로 제대로 된 선수만을 모아서 출발하려면 구인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 하지만 그 구인은 오롯이 공장이 혼자 해야 할 몫이다. 틀딱들은 그 시간에 똥싸면서 유튜브 보고 희희대고 있다.


2. 회딱딜러랑 같이 게임하고 싶지 않고, 같은 취급을 받고 싶지 않다면, 공대가 출발하기 전에 공대원 로그를 검색해보고 공대장에게 이의를 제기하면 된다.

 - 하지만 상기 내용과 같이 틀딱들은 유튜브봐야 해서 로그검색은 귀찮고, 그냥 공장이 알아서 구인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회딱딜러를 선수로 받았으면 그 책임은 공장에게 물어야겠다고 생각한다.

3.  즉, 틀딱들은 하는 건 쥐좃만큼밖에 없으면서 공장한테 바라는 건 졸라게 많다. 그러면서 인벤에는 "나는 공장을 존중"한다고 자위한다.

4. 구인에 대한 책임은 공장에게 있으므로 분배와 관련된 권한과 책임도 공장에게 있는 것이다. 하지만 틀딱들은 공장 잡을 능력과 의지도 없으면서 마치 본인이 공장인 듯, 공장이 내 의견대로 따르지 않으면 성을 내고 인벤에 꼰지른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