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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보기는 제외합니다 클리어 타임 3분30초대에는 표본이 너~~~무 많아서 비교하기 귀찮아여...

어제 이글에 대해서인데
일단 보니깐 저 전탱분은 탄력으로 만치피 맞추고
올공템(쌍수) 착용했더라구요----(저 템 고대로 입고 특성+무기만 바꾸고 투기가도 될 정도)
아마 스피드런 할려고 한건지 아닌건지 잘 파악이 안되는게
그랬다고 하기엔 딜러수가 골고루 분포되어 있습니다.

전사 = 냥3, 흑3
드루 = 냥7, 흑4 
-정확한건 아닌데 1명 정도 오차있어요.

사망자수는
전사 = 1분30초 쯤엔 4명(도적 술사2 흑마 골고루 죽었네요)이 산산조각으로 죽었구요
           2분쯤엔 강타+평타에 탱커 터짐
드루 = 1분20, 30초에 술사, 흑마 다이

또한 DTPS가 상대적으로 저렇게 높은이유가 강타횟수+회피 때문인데
회피는 탱드루경우 의도적으로 챙기거나 수치자체가 원래 높다고해도

강타의 경우 
전사 = 14회
드루 = 5회
로 차이가 나서 그런거 같네요.

근데 그거를 제외하더라도 한방한방을 전사가 엄청 쎄게 맞습니다.
평타를 기준으로
전사=5000
드루=3200
으로요
약 1.5배 이상이 차이나네요.

회피는
드루 = 60%
전사 =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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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상 로그 이것저것 올스타 가보고 스피드가보고 
템보고 딜, 받은피해, 사망자 이런거 보니깐
저런 순위권에 있는 로그 한두개를 보고 
뭐가 더 좋다 안좋다 판단하는건 좀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2.2배 세게 얻어 맞는다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아니구요
또 2분20초??정도에 전탱이 죽었는데 그전에 성장이 이뤄져서 DTPS가 더 올랐을 가능성도 있구요.

이번에 보니깐 저런 표본 한두개 올려놓고 이렇다 저렇다 하는건 그냥 선동하는걸로 밖에 안느껴지네요...
다른 전탱하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는거일테지만... 전 이제 알았네요ㅋㅋㅋㅋ

근데 확실한건 상위권로그에는 드루가 80% 전사 15% 보기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