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요약

1. 분쇄 지속 유지

2. 방어구가르기 5스텍 유지(공대내 방가를 다른 사람이 하고 있을경우 제외)

3. 분쇄로 인한 피의 맛 발동으로 제압 빠르게 쓰기

4. 급살에 따른 마무리 일격도 바로바로 쓰기

5. 칼날폭풍 (분쇄 걸려있고 제압쓰고나서 바로)

6. 격돌

7. 영격

8. 죽격 (분노 대비 낮은 dps)


PvE에서 무기전사의 로테이션은 프로세스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즉, 제압 및 급살 나타날 때 사용하고, 낭비하지 않도록 하고, 대상에 분쇄 및 방어구 가르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격돌 및 죽음의 일격으로 전역을 채웁니다.

암즈 워리어 DPS 표준 로테이션
PvE 전투에서 우리의 절대적인 주요 우선순위는 우리의 주요 능력이 재사용 대기시간에 유지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DPS 재사용 대기시간 및 장신구 절차를 사용하면 때때로 DPS가 증가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능력이 등장하는 즉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적으로 사용하는 데 집중하면 능력을 놓치고 DPS가 크게 낮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기전사는 강력한 발동 기반의 회전 구성 요소가 있는 사양이므로 보스의 현재 HP에 관계없이 항상 우선 순위 시스템을 따릅니다.

분쇄
우리의 주요 우선 순위는 주요 목표에서 분쇄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분쇄는 2가지 주요 기능을 수행합니다. 특히 대상의 체력이 75% 이상일 때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우리의 특성인 피의 맛을 통해 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쇄가 자연적으로 떨어지기 전에 다시 적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피의 맛 발동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방어구 가르기
우리의 주요 유틸리티인 방가는 대상의 방어력을 스택당 4% 감소시킵니다. 리분에서 방어구 관통이 작동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인해 DPS가 크게 증가합니다.
공격대에 이 능력이나 방어구 노출을 유지하는 사람이 없으면 이것이 두 번째로 높은 우선 순위입니다.

제압
분쇄의 매 초마다 피의 맛이 발동하여 제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즉시 공격하여 무기 피해를 주지만 능력 적중으로 간주되어 한눈에 볼 기회가 없습니다. 
낮은 분노 비용, 높은 데미지, 향상된 제압 덕분에 치명타 확률 증가의 조합으로 인해 이 능력은 Arms' Rotation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피의 맛이 제압 피해의 주요 원천이지만, 회피 제한이 없는 무기 전사는 때때로 능력 및 자동 공격 회피를 통해 추가 발동을 받습니다.
피의 맛 발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사용하십시오!

칼날폭풍
칼날폭풍은 우리의 주요 DPS 쿨다운이며 어색한 지속 시간으로 인해 대부분의 활성 장신구와 정렬하기 어렵습니다.
그 대신, 보통 45초의 ICD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절차된 패시브 장신구와 함께 사용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칼날폭풍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폭풍에서 나오기 전에 분쇄가 다 떨어지지 않았는지, 그리고 현재 피의 맛사이클에서 제압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음 시전이 활성화될 때 칼날폭풍에 있기 때문에 제압 시전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일격
무기는 이제 급살의 형태로 HP 20% 이상 실행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집니다. 이러한 발동은 ICD가 없으므로 첫 번째 실행이 사용되기 전에 다른 실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능력은 우리의 우선 순위 목록에서 더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격돌
초기 단계의 주요 충전 능력인 격돌을 사용하면 여분의 GCD로 추가 분노를 버릴 수 있습니다. 격돌을 사용하려면 시전이 필요하므로 시전 중 움직일 필요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영웅의 일격
위의 모든 것이 제대로 실행되고 있고 여전히 과도한 분노가 있는 경우 Heroic Strike가 주요 분노 덤프입니다. 
높은 치명타 확률과 큰 분노 환불로 Heroic Strike는 Deep Wounds 재능의 강력한 조력자가되고 추가 분노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일격
초기 단계에서 죽음의 일격은 DPR이 비효율적이므로 이동해야 하고 캐스팅이 필요한 다른 능력이 없을 때만 사용됩니다. 다른 모든 상황에서 격돌은 여분의 전역을 훨씬 더 잘 사용합니다.



암즈 워리어 DPS 광역 로테이션

분쇄
광역에서도 우리의 주요 우선 순위는 주요 대상에서 분쇄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분쇄는 2가지 주요 기능을 수행합니다.
특히 대상의 체력이 75% 이상일 때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우리의 특성인 피의 맛을 통해 제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쇄가 자연적으로 떨어지기 전에 다시 적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피의 맛 발동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휩쓸기 일격
우리의 주요 DPS 쿨다운 중 하나인 휩쓸기 일격을 사용하면 가까운 대상에게 5번의 근접 공격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Arms는 느리고 높은 데미지 스윙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이 능력은 짧은 시간에 심각한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제압
분쇄의 매 초마다 피의 맛이 발동하여 제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즉시 공격하여 무기 피해를 주지만 능력 적중으로 간주되어 한눈에 볼 기회가 없습니다. 
낮은 분노 비용, 높은 데미지, 향상된 제압 덕분에 치명타 확률 증가의 조합으로 인해 이 능력은 Arms' Rotation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피의 맛이 제압 피해의 주요 원천이지만, 회피 제한이 없는 무기 전사는 때때로 능력 및 자동 공격 회피를 통해 추가 발동을 받습니다.
피의 맛 발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사용하십시오!

천둥 벼락
우리의 주요 스팸 가능 광역 능력인 천둥 벼락은 깊은 상처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10명의 큰 목표 상한선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눈에 띕니다! 
쿨타임이 짧고 공격 속도가 느려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회전베기
위의 모든 사항이 제대로 실행되고 있고 여전히 과도한 분노가 남아 있는 경우, 회전베기는 광역 상황에서 주요 분노 덤프입니다.
높은 치명타 확률로 회전베기는 치명상 발동의 강력한 조력자가되고 추가 분노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