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편: 단검 도적에 이어서 (http://www.inven.co.kr/board/wow/5535/12251)

2편: 도검 도적 심크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심크 DPS는 정확한 정답이 아니며, 다양한 상황과 장비 조합에서 충분히 뒤집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직 심크 입문단계라서... 본문 심크가 가장 이상적인 전투 상황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감안해주시고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세팅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ㅎㅎ


이번 도검 도적편에서도 단검 도적편에서의 심크 기준과 동일하게 설정 하였습니다.

도검은 조합이 너무 많아서... 주무기는 그레실/고등어/용검/혈문도로 설정 하였습니다.

보조무기가 도검인 경우 특성을 20/31/0, 단검이나 장착무기인 경우 19/32/0으로 설정하였습니다.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내용 수정하겠습니다.




[추가/수정 사항]

- 장신구로 옥쇄가 추가 되었습니다. 풀버프 상태에서 심크 분석은, 적중의 DPS 기대값이 높다고 나타납니다.


- 심크 로그를 살펴본 결과, 사효 장신구 2개 조합(A+B)의 경우 심크에서 A > B라고 판단하면 A를 쿨기와 사용, B를 후순위로 사용 하는 것 같습니다.


- 전투 시간을 저의 로그로 잡다보니, 심크 분석 비교에 적절한 시간이 아닐 수 있습니다. 특히 사효 장신구 2개 조합의 경우, 전투 시간이 조금 더 늘어나면 결과가 바뀔 수 있습니다. 제가 저녁 시간에 여유가 더 생기면 전투 시간을 조금 증가 시켜서 분석을 처음부터 다시 해보겠습니다...(흑흑)










 - 보조무기의 경우, 인간 종족이라 그런 것인지 갈한보다 이블리스가 미세하게 우세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 단검때와는 다르게, 도검에서는 용징+거미뽀뽀가 용징+이빨보다 조금 우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