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가장 딜이 많이 나오는 딜 사이클은
고평고평고평 입니다.

다만 공속때문에 평타때문에 고정사격이 밀리고 또 평타가 밀리고 멍때리는 구간이 많아요

그래서 차라리 고평고평 하면서 멍때릴바에
고정사격을 캐스팅하자 하는게 신고평이에요
연타 누르면 고고평 고고평이 되겠죠
이 고고평이 고평고평보다 딜이 더 잘나옵니다

자 냥꾼의 딜 사이클의 핵심은 뭐냐?
바로 평타와 평타 사이에 스킬을 많이 집어넣는겁니다.

고평고평의 단점은 평타쿨때문에 고정사격이 밀린다는점이고
고고평의 단점은 고정사격때문에 평타가 씹힌다는거에요

자 그리고 고정사격은 1.5초 캐스팅 1.5초 글쿨이죠? 3초 소모
가 되겠구요 그 사이에 평타 쿨이 또 있을겁니다

평타가 준비상태일땐 고정사격후 바로 평타가 나가겠죠?
하지만 평타후 바로 고정사격을 땡겼다면? 고정사격후 평타 쿨이 올 동안 아무것도 안하는 멍때리는 상태가 나와요

그래서 이 멍때리는 시간에 일제나 신사를 넣는겁니다.

자 다시 고고평으로 돌아와서

전투시작하면 고평 고고평 고고평 이렇게 될겁니다
정확히는 고(평타쿨)고평 고(평타쿨)고평 이게 딜 사이클이에요

그래서 저 괄호안 평타쿨일때 스킬을 넣는겁니다 그래서 평타쿨을 흘리고 바로 스킬후 평고가 될수있게 하는거죠

그래서 딜 사이클을 돌리면
고 평 고 일 평 고 평 고 신 평 고 이런식으로 빽빽하게 스킬을 돌리는게 가장 디피가 높게 나오는겁니다

무지성 고평고평할바엔 고고평이 더 잘나오고요
고고평보다 일제 신사를 평타쿨에 넣어주는게 딜 더 잘나옵니다.

저같은 경우 신사는 마나 아까워서 못쓰겠더라구요

그래서 고고평에 일제 사격만 넣습니다

보통 고평 고일평 고고평 고일평 이런식으로 딜 사이클 돌리시면 일제사격 쿨 9초동안 고고평 한번 나오고 고일평이 나갑니다. 물론 고고평일때 신사 넣는게 더 이득인데 마나 겁나 후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