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2-02 11:28
조회: 240
추천: 0
리테일 언더마인 해방전선 대장정 하면서 마주친 반가운 오리지널 클래식 고블린 NPC들최근 리테일 대장정을 밀면서 언더마인 지역 대장정을 시작했습니다. 언더마인은 고블린들의 고향같은 곳이고, 제스터 갤리윅스의 통치 하에 놓인 곳입니다. 이곳에서 클래식때 본 고블린과 NPC들이 귀여워 스샷을 남깁니다.
무법항의 시혼 함장 ![]() 레빌가즈 옆에서 몇몇 퀘스트를 주던 무법항의 터줏대감이죠. 갤리윅스에게 대들다가 이렇게 잡혀버렸네요. 용사가 풀어주면 황소 돌진으로 날뛰며 갤리윅스 부하들 축구공으로 만들어버립니다. 너무 귀여워... 작전회의중인 가즈로와 친구들 갤리윅스와 싸우기 위해 작전회의중인 가즈로와 친구들. 가즈로는 톱니항에서 만날 수 있고, 무법항의 두 터줏대감 레빌가즈와 시혼도 보이네요. 저 뒤에는 가젯잔에서 이상한 비약 퀘스트를 주는 노겐포저도 보입니다. 모두 반가워!친구가 죽은 자리를 넋 놓고 바라보는 가즈로 시나리오를 진행하다보면 절친 OOO이 죽고 맙니다. (스포금지!) 친구가 죽은 자리를 망연자실하게 바라보는 가즈로의 뒷모습이 애잔하네요.아제로스에 문제가 발생하는 곳에는 늘 이 녀석이 있다 언더마인 해방전선의 최종 보스이자 오랫동안 호드의 고블린 수장으로 역할을 맡았던 제스터 갤리윅스. 시나리오 진행하다보면 노동자들을 하루에 20시간씩 굴려먹고, 조금만 말을 듣지 않으면 바로 해고 통보를 때리는 무개념 사장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사장님 나빠요!투쟁으로 잃을 건 사슬뿐이요, 얻을 것은 세계 전체이니... 결국 가즈로는 언더마인 주민들의 신임을 얻고 봉기를 일으키게 됩니다. 과연 갤리윅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만국의 프롤레타리아들이여 단결하라!
EXP
1,837
(18%)
/ 2,001
|

갤리윅스와 싸우기 위해 작전회의중인 가즈로와 친구들. 가즈로는 톱니항에서 만날 수 있고, 무법항의 두 터줏대감 레빌가즈와 시혼도 보이네요. 저 뒤에는 가젯잔에서 이상한 비약 퀘스트를 주는 노겐포저도 보입니다. 모두 반가워!
시나리오를 진행하다보면 절친 OOO이 죽고 맙니다. (스포금지!) 친구가 죽은 자리를 망연자실하게 바라보는 가즈로의 뒷모습이 애잔하네요.
언더마인 해방전선의 최종 보스이자 오랫동안 호드의 고블린 수장으로 역할을 맡았던 제스터 갤리윅스. 시나리오 진행하다보면 노동자들을 하루에 20시간씩 굴려먹고, 조금만 말을 듣지 않으면 바로 해고 통보를 때리는 무개념 사장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사장님 나빠요!
결국 가즈로는 언더마인 주민들의 신임을 얻고 봉기를 일으키게 됩니다. 과연 갤리윅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만국의 프롤레타리아들이여 단결하라!
지도자동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