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딜러만 투표 / 바드 기준 절구 어떨때 줘야함? (무기명)
- 숙련팟이라 풀 쉴드 주는데 피 닳는건 본인 책임 한판에 힐 한 두번이 맞다 (물약이 7개다 먹어라)
- 쳐 맞는건 본인탓 그래도 딜몰때 아드 피 정도는 힐 한번 줘야 맞다 (한판에 대략 5~6번 힐)
- 요주의 인물이 계속 쳐 맞는다 한놈이라도 피 반 이하면 줘야 맞다
- 한놈 반피인건 그놈이 숙코임 2명 이상이 30퍼 이상 까지면 힐 주는게 맞다 (혼자면 물약 먹어라)
- 난 피 닳았는데 힐 안주는거 이해 못한다
- 난 그런거 없다 숙련에 물약이 7개인데 힐이 왜 필요하냐 딜이 곧 공략이다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