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 『Need for Speed™ Unbound』 PlayStation®5, XBOX SERIES X|S 패키지 제품을 오늘(2022년 12월 2일)부터 국내 정식발매 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Need for Speed™ Unbound』에서는 Lakeshore 최고의 스트리트 레이싱 챌린지인 The Grand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실력을 증명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정교하게 튜닝된 커스텀 차량으로 차고를 가득 채워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및 전용 의상과 함께 거리를 활보할 수 있으며, 4주 동안 진행되는 격렬한 레이싱을 통해 충분한 캐시를 모아 주간 예선전에 입장해 경쟁에서 승리하고 경찰을 따돌리며 스트리트 레이싱계에서 이름을 알려 나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A$AP Rocky 및 AWGE가 주도하는 활기 넘치는 글로벌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면서 새로운 아트 스타일과 시그니처 태그를 통해 도심속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도 있다.

2022년 12월 2일 국내 정식 발매된 PlayStation®5, XBOX SERIES X|S 『Need for Speed™ Unbound』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