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카츠키


일본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Co., Ltd)와 아카츠키(Akatsuki Inc.)는 양사에서 공동으로 개발한 Romancing SaGa 시리즈 30주년 기념 작품이자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Romancing SaGa Re;universe(로맨싱 사가 RS, 이하 SaGa RS)의 글로벌 서비스 2.5주년 맞이 경축 이벤트를 금일 오후 3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2.5주년 경축 이벤트는 SaGa RS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한정 이벤트를 비롯해 무상 주얼 최대 6만 개 보상, 그리고 여러 SNS 이벤트를 통한 인게임 아이템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이 선사될 예정이다.

2.5주년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Romancing SaGa 시리즈의 상징성 그 자체인 대표 작곡가 이토 겐지의 웅장한 멜로디가 뮤직 페스티벌 ‘SaGa the Music’ 테마에 맞춰 경쾌하게 편곡되어 제공된다. 이에 신나는 BGM을 감상하며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기대해온 한정 뽑기 ‘Romancing 축제 여신’과 ‘Romancing 축제 디아나’편이 시작됐다. 해당 뽑기에서는 한정판 SS 스타일 ‘여신’과 ‘스테스로스, ‘버쥬일’, ‘다크’, ‘나이트하르트’, 그리고 대만 출신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VOFAN’이 디자인한 ‘디아나’의 신규 일러스트가 포함됐다.

12월 1일 서버 점검 후 개최되는 이벤트 퀘스트 ‘SaGa The Music 제압전’도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끼리 힘을 합쳐 제압전 퀘스트에 도전해 각종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수집하는 방식이며, 제압도 100%까지 도달할 경우 모든 유저에게 무상 주얼 5,000개가 지급된다.

기존 유저들과 함께 2.5주년 축제를 맞아 신규로 접속할 유저들에게 SaGa RS 운영팀이 준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12월 한 달간 로그인 보너스, 퀘스트와 이벤트 보상을 통해 최대 6만 무상 주얼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플래티나 티켓, Romancing 축제 한정 SS 스타일 교환 티켓도 선물한다.

SaGa RS 운영팀 관계자는 “이번 2.5주년 축제는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은 물론, 지금까지 놓친 스타일을 교환할 수 있는 절호의 타이밍이 될 것이다. Romancing 축제 뽑기 이벤트에서 첫 회 무료 혜택 뽑기를 진행할 경우 3스텝 뽑기를 진행할 때마다 한 번은 10연속 뽑기가 무료로 지원되는 만큼, Romancing 축제 한정 SS 스타일을 모두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밖에도 SaGa RS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인기 캐릭터 여신의 2.5주년 캘린더 배경 화면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2.5주년 경축! SNS 선물 대발송!’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가 주얼과 기간 한정 자동 재도전 티켓, 스태미나 회복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시작되는 Romancing SaGa Re;universe 글로벌 서비스 2.5주년 맞이 경축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커뮤니티, 이벤트 내용은 SaGa RS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