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된 성채 2배 이벤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도구리 챌린지를 통해 영구 컬렉션 2종과 신규 아가시온 2종 획득 가능.
12월 22일 22시 30분에는 바이움 백 어택에 참여할 수 있다.





파괴된 성채 축복과 최초 90레벨 기념 이벤트
격전의 섬에 이어서 이번에는 파괴된 성채에 축복이 내린다. 12월 27일 점검 전까지 파괴된 성채의 이용 시간 및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적용되며, 골드와 축복받은 성채의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많은 경험치와 명예를 확보할 수 있어서 유저들이 기다려온 이벤트인데, 큰 환영을 받는 중이다.

그밖에 최초 90레벨을 달성한 유저 'PVP소울'을 기념하여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아인하사드의 은총 등으로 구성된 특별 우편 선물이 지급된다. 해당 우편은 12월 27일 점검 시 삭제되므로 그전에 수령이 필수! 더불어 2024년 1월 3일까지 마을과 던전 로비에서 90레벨 달성 기념 동상을 통해 모든 대미지, 방어력, 대미지 리덕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던전과 우편 선물! 크리스마스 이벤트 모음
2024년 1월 3일 점검 전까지 약 2주 동안 게임 안에서 이벤트 던전 크리스마스 섬 입장이 가능하다. 하루 2시간 이용 가능한 해당 던전은 레벨에 따라 단계별 입장이 가능하며, 사냥을 통해 경험치와 아데나는 물론 결정체와 고급 결정체까지 수집할 수 있다. 게다가 사냥 중 만나게 되는 럭키 몬스터 '크리스마스 감시자', '겨울 정예 할어버지', '겨울 정예 배달부'에게는 강화 주문서, 신탁의 증표, 희귀 레시피 조각 등을 추가로 얻는다.

더불어 마을과 던전 로비에 12월 27일 점검까지 발견되는 크리스마스 트리에서는 모든 대미지, 방어력, 무게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26일까지 매일 정오와 18시에 2번씩 우편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이 전달되고, 24일과 25일에는 클래스, 아가시온 획득권,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아가시온과 영구 컬렉션 획득! 도구리 챌린지
특별한 신규 아가시온 '산타 도구리'와 '도둑 너구리'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2024년 1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도구리 챌린지 이벤트는 매일 시즌 패스 미션을 수행하여 보상을 획득하고, 마을에 배치된 산타 도구리에게는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하여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산타 도구리의 주요 판매 물품은 '도둑 너구리의 반지', '도둑 너굴왕의 반지'와 '도구리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다. 해당 주문서로 두 종류 반지를 강화하고, 이를 이용해 영구 컬렉션을 완성해서 대미지 리덕션, PVE 명중 등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산타 도구리가 판매하는 물품들은 모두 아데나로 구매되고, 매일 또는 매주 횟수 제한을 가진다.

더불어 '도둑 너구리의 반지', '도둑 너굴왕의 반지'를 강화 실패하거나 분해했을 시 '도구리의 냠냠 사과'를 얻는다. 사과는 각종 소모품 및 무작위 아이템을 비롯해 신규 아가시온 2종을 제작하는데 소비된다. 희귀인 '도둑 너구리'는 사과 100개, 영웅 '산타 도구리'는 300개의 사과를 재료로 요구한다.



▲ 영구 컬렉션이 추가됐다.

▲ 신규 아가시온을 제작할 수 있다.



12월 22일 22시 30분 참여! 바이움 백 어택
12월 22일 22시 30분에는 3번째 백 어택 이벤트로 바이움 공략이 진행된다. 65레벨 이상 캐릭터가 이벤트 던전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에서 진행하게 되고, 던전은 개방 후 12월 23일 0시 45분까지 유지된다. 단, 이전까지 백 어택 이벤트를 고려했을 때 원활한 참여를 위해서는 던전 개방 시 빠르게 입장할 필요가 있다.

던전 안에서 출현하는 보스 바이움은 다수의 유저가 함께 공략하는데, 많은 유저가 모이는 만큼 보스 공략 자체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여겨진다. 오히려 빠르게 보스가 쓰러질 확률이 높은 편. 백 어택은 짧은 참여 시간 대비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셈이다.

기본적으로 바이움은 결정체, 축복받은 생명의 돌과 정령의 돌, 요정의 돌 같은 각종 재료와 소모품을 드랍하고, 주위 유저들에게 신탁서를 지급하는 아이템은 습득 즉시 자동 사용된다. 이때 얻는 신탁서 수행 보상으로는 영웅 클래스, 아가시온 획득권이 기본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게다가 바이움 처치 후 즉시, 또는 12월 22일 23시 45분부터 약 하루 동안 이벤트 던전 내 백 어택 상인이 출현하고, 아데나로 각종 소모품과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때 구매하는 '바이움의 티켓', '바이움의 티켓 강화 주문서', '바이움의 흔적'이 중요하다.

'바이움의 흔적'은 이벤트 컬렉션의 재료로 소비되며, '바이움의 티켓'은 전용 강화 주문서로 최대 강화에 도전! 강화 성공 단계에 따른 특별 아이템 제작이 가능한 백 어택 특유의 이벤트 보상인데, 최대 9 강화 성공 시 신화급 클래스, 아가시온을 얻을 수 있다.


▲ 백 어택 보상으로 많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