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글로벌 인기 e스포츠 팀 ‘페이즈 클랜’(FaZe Clan)과 콜라보한 한정판 에디션을 4월 8일(월) 출시했다.

페이즈 클랜은 2010년 미국의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기반으로 창단된 e스포츠 팀으로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비롯해 카운터 스트라이크:글로벌 오펜시브, 포트나이트, FC 시리즈, 로켓 리그,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총 8개 종목의 팀을 운영 중인 세계 최강의 e스포츠 팀이다.

금번 콜라보로 출시한 제품은 ▲Apex 9 Mini 게이밍 키보드, ▲Aerox 3 WL 게이밍 마우스, ▲Arctis Nova 7 게이밍 헤드셋, ▲QcK Heavy XXL 게이밍 마우스패드 총 4개 제품으로 각각 제품은 ‘페이즈 클랜’ 구단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Arctis Nova 7)무선 게이밍 헤드셋 페이즈 클랜 한정판에는 이어컵 부분에 페이즈 클랜 마크가 들어가 있다. 더불어 360도 공간 오디오를 제공하는 노바 음향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게이머들은 다른 사람들이 놓치는 미세하고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2.4GHz 와 블루투스 듀얼 무선 연결을 통해 모바일과 PC· 콘솔간 자유로운 호환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에이펙스 9 미니 (Apex 9 Mini) 게이밍 키보드에는 페이즈 클랜 콜라보 한정판 디자인으로 키캡 및 기판에 팀 컬러가 녹아 들어있다. 에이펙스 9 미니는 스틸시리즈의 OptiPoint 기술을 통해 매우 빠른 속도, 핫 스왑 (Hot Swap)광학 스위치로 다른 광학 키보드보다 33%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2지점 작동 조절(2-point actuation adjustment)이 가능하며, 반응시간 0.2ms에 불과한 제로 디바운스, 듀얼 액션 키 입력을 지원하는 게이밍 키보드이다.

에어록스 3 WL (Aerox 3 무선) 모델의 경우 페이즈 클랜을 상징하는 블랙&레드 컬러의 카모플라주 패턴을 전면에 적용해 강렬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에어록스 3 WL 모델의 경우 68g의 가벼운 무게와 IP32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QcK Heavy XXL 마우스패드의 경우 게이밍 유저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Heavy 라인업의 장패드 제품으로 QcK 마우스패드는 프로게이머 점유율 1위를 자랑하며 전 세계적으로 1,500만장이 팔린 명실상부 ‘근본 마우스패드’라고 불리며 프로게이머들을 비롯한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선택을 받은 마우스패드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즈 클랜은 스틸시리즈와 오래 전부터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구단으로서 글로벌 e스포츠 팬분들을 위해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단과의 특별한 콜라보로 e스포츠 팬 분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와 페이즈 클랜과의 콜라보 제품들은 스틸시리즈 공식 브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14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