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리진의 신작 모바일 게임 'AFK Angels'가 4월 18일, 중국에 정식 출시하고 국내 런칭을 준비하며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AFK Angels'는 네오리진의 전작인 'Idle Angels 여신전쟁'의 IP를 활용해 개발된 후속작으로, 전작에 등장한 다양한 여신들을 새로운 일러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본작의 경우, 전작과 달리 성인 등급으로 분류되지 않았기에 플레이 과정에서 성인 인증을 할 필요가 없다.

'AFK Angels'는 지난 해 '지스타 2023'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지난 1월, 중국에서 CBT를 진행한 후 4월 18일 정식 출시를 이뤄냈다. 출시 이후 AFK Angels는 중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를 달성했으며, TapTap에서 8.0의 평점을 기록했다.

'AFK Angels'는 신계와 인간계의 위기를 해결하는 운명을 타고난 '선택받은 자'로서 다양한 신화를 경험하며 여신들과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네오리진의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전작과 함께 새로운 IP 체계 구축의 기반으로 삼고자 한다고 언급했다.

AFK Angel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오리진의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