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침내 시즌8의 마지막 이야기 ‘네페르의 문’이 공개됐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네페르의 문’은 고대 다섯 용의 힘을 수호하기 위해 봉인된 곳이다. 이곳에는 어둠의 힘에 의해 끔찍한 모습을 한 새로운 적 ‘타락한 변종 망자’가 등장한다. 새로운 모험지역, 새로운 적 뿐만 아니라 ‘카트리나’를 성장시킬 수 있는 흔적조사 시즌5의 3지역도 열렸다.

포스임팩트 영웅의 최대 레벨이 기존 175에서 250으로 상향되어 ‘영웅의 서 6권’을 통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제작진은 ‘리그전’을 통합하고 보상을 대폭 상향해 게임의 편의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는 ‘300만 루비’, ‘영웅강화권’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박 터트리기’, ‘사진 퍼즐’ 등 미션 보상도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