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상
2020-01-20 20:12
조회: 1,446
추천: 1
연구소 깔짝거려본 후기피방에서 설치만 6시간 시도하다가 집에서 걍 하드에 설치했음=_= 진작이럴껄...........SSD생각만 하다가 움짤/영상 뭐 다 해보려고 했는데 편집못하고 귀찮고 스킬 굴려보고 껐음 !! 전승이 나오면 내심 마상전투 부활을 기대했는데 응 아니었음 !! ----------------------- [ 스킬포인트 ] - 단검찌르기/소생/진 : 지팡이공격을 제외하고 모두 찍을 경우 2235 의 스킬포인트가 필요 (정신수련 패시브 63레벨까지 포함) [ 유성낙하, 눈보라 타격사거리 ] - 강 : 유성낙하 : 광역의 중력딜, 강 : 눈보라 : 폭풍의 초기 눈보라 딜 사거리는 50초반 거리까지는 에임조절로 어택가능 - 강 : 유성낙하 : 광역의 유성딜이나, 집중의 공격이 닿으려면 30후반거리까지 추천 - 강 : 눈보라 : 폭풍 역시 30정도 거리가 안정적인 거리라 판단됨 [ 마상전투 문제 ] 1. 강 : 유성낙하 : 광역/집중 _ 마상전투 시 유성을 유지하지 못함. 캐스팅이 끝난 후 바로 떨궈버림 수정되어야함 2. 강 : 눈보라 : 영역 _ 설치형 스킬인데 일반 눈보라 처럼 시전자 앞에 우르르따라옴 마상전투 할 일이 있겠냐만은 하게 된다면 꼭 써야한다면 강 : 눈보라 : 폭풍을 쓸 듯 3. 강 : 눈보라 : 폭풍 _ 유지시간 개짧아짐, 눈발 흩날리는거 꿈깨야 됨 [ 패시브 및 각종 스킬관련 ] 1. 이건 좀 의아한 부분인데 위치도 위자드처럼 커맨드 연계 무캐스팅 가능한 스킬이 일부 존재 2. 공간이동 _ 강 : 차가운안개 : 억제 사용시 캐스팅없이 즉발사용가능 (강 : 차가운 안개 : 방해 _ 패시브 미적용) 이 외에 스킬은 연계 커맨드 없이 그냥쓰는 속도로 발동 3. 공간이동을 제외한 커맨드 연계로 강 : 균형붕괴 사용시 첫 경직모션 삭제되고 발동 4. 강 : 잔류번개 : 고압/연계 _ 커맨드 사용시 캐스팅바 속도가 감소하고 조금 빠르게 발동하나 특유의 캐스팅바가 삭제되지 않음 5. 강 : 번개폭풍 : 연계 _ 번개사슬 후 커맨드입력과 퀵슬롯 사용시 속도 차이가 없음 6. 강 : 번개폭풍 : 고압 _ 패시브 영향없음. 커맨드 사용해도 캐스팅 끝까지 다 함. 속도차이도 없음 7. 강 : 벼락 _ S+F 첫타 발동 후 바로 손을 때면 후속타 사용을 안하고 그대로 장전상태유지함, 이 후 커맨드 연계로 후속타 발동 8. 강 : 벼락 _ 이 근본없는 스킬은 커맨드 유지시 추가타격이 무조건 발생하는데, 이 추가타격이 떨어지는 속도가 장단을 맞추는것도 아닌게 속도가 비정상적으로 왔다갔다함 예시로 SF+F유지를 반복적으로 사용할 경우 벼락 + 정상속도 추가타격 + 벼락 + 느릭속도 추가타격 + 벼락 + 정상속도 추가타격 + 벼락 + 느린속도 추가타격 이 순서가 반복적으로 이루어짐 쿨타임과도 연관이 없는 부분이고, 뒤에 잔류번개 사용 유/무를 떠나서 저 속도가 반복됨 9. 강 : 전류번개 : 고압을 퀵슬롯으로 사용시 첫타에 벼락 추가타격이 발생한 뒤 강 : 전류번개 : 고압 발동 10. 현자의심장 후 강 : 화염폭발 : 광역은 패시브가 미적용되는 버그가 있음 (집중은 적용잘 됨) 11. 강 : 지진 : 회피 뭔 지랄을해도 캔슬 안됨 (캔슬되야 쓸만해질듯) 12. 강 : 수막폭렬 이펙트 범위와 딜 범위가 다소 상이함 (실 적용 데미지범위가 좀 더 좁음) [ 개선되었으면 하는점 ] 0. 즉발이라면서 선 캐스팅모션은 모조리 취하는 부분 수정요망 1. 근본도 없이 패시브 적용/미적용 여부좀 제대로 체크해서 적용되도록 했으면 함 2. 연구소라서 데미지 체크는 의미없다 판단하였으나, 속도감을 좀 챙겨주던가 안건들꺼면 딜을 주던가 3. 매력넘치는 대지류스킬 싹-----다 망친 기분 (개인적 의견) ㄴ 지면응답 선/후딜 문제로 마력회피와 뒷 연계가 말끔하지 않음 4. 등대류 설치모션 간소화 or 슈퍼아머 (마력의 등대 1개만이라도...) 5. 마력의 등대 쿨타임/유지시간 감소 20초 -> 15초 6. 강 : 눈보라 : 영역 너무 짧은 사거리, 캔슬되면 80초 봉인되는 부분 해소 7. 번개류 스킬들의 추가타격 옵션이 DPS 갉아먹음, 각성의 흐름류처럼 자연스럽게 합쳐주던가, 추가타 딜을 본 데미지에 합쳐주던가 (그게 그건가..? 헷) 8. 존재 의문의 소생스킬 리메이크 or 다른 스킬로 변경 9. 마력회피 슈퍼아머 ( 무쿨기 기능유지, 쿨타임 증가, 쿨타임에 사용시 슈퍼아머 미적용 ) 빠진거도 있고 테스트 아직 덜했는데............ 할.많.하.않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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