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텔, 극텔 쿨 동일하게 변경
ㅡ 5초 내외로 쿨 좀 맞춰줘라 (약간의 거리감소 이해한다)

2. 마력방패 패시브화 or 기존 패시브를 상태저항으로 변경
ㅡ 판타지겜이잖냐 (솔직히 마법사는 저항이 높아야 되지 않냐. 내가 본 판타지 소설의 마법사들은 다 높던데?)

3.1 기존 스킬모션 선딜삭제 or 후딜삭제
3.2 모션이 느리면 딜 상향
ㅡ 이제 둘다 해줘야 한다 (작은 똥을 하루종일 싼다. 캐릭터 변비걸렸냐)

4. 각성스킬 '둔화' 잡기판정처럼 전가 슈아 무시, 범위 상향
ㅡ 피빕에 도망이라도 가능하게 하자 (콩알탄을 fps처럼 헤드에임 노리고 쏴야하는데, 슈아 전가에 막히면 누가 스킬맞냐. 화염구 정도로 크기 키우고 잡기판정처럼 넣자)

5. 신속의 주문 쿨, 지속시간 변경
ㅡ 기존 쿨,지속시간 3배 정도면 만족 (안그래도 스킬쓰는거 느린데 버프쓰는 시간때매 딜로스가 너무 심하다)

6. 마력의 심장 패시브로 변경
ㅡ도대체 10분쿨 10분지속을 왜 스킬로 계속 쓰게 만드는거냐. 스킬슬롯 잡아먹는거 이해할 수가 없다


진짜 좀 마법사면 컨셉좀 살리자



안해줄걸 알기에 눕는다
●▅▇█▇▆▅▄▇




ps. 1년전에 썻던 글 다시한번 써본다

그중에 된 건 거점 보영삭제뿐이네?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