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녹트님 안보고 추가로 의견 써놓은거에 공감하시는 분도 계시고 아닌분도 계신데..
전 복잡할 것도 없이 각닌을 쿠노처럼 슈아비비기 성능을 올려주던가 아니면 진입기 하나 더 달라는 의견입니다.
(둘다 달라는게 아니라 둘중 하나 - -, 왜 까시는분이 계신지 이해가 안되네요)

1) 은신 OP
은신은 지금 현재 스펙으로 전혀 OP도 아니고 은신징징이들은 그냥 상대할 가치도 없다고 보고요
본인이 은신상대로 불나방처럼 은신한 지역에서 두리번거리다가 처죽는건 뭐.... 오지게 더 죽어봐야
거리벌리고 고저차 이용하는거 배울테니... 이 정도는 펄업도 알꺼라고 봅니다.

2) 진입기 추가
개인적으로는 참수이제 좀 빛을 볼때도 된 것 같아서 녹트님 안에서 참수 선딜삭제, 슈아, 
번살 12초쿨 슈아, 무쿨사용 정도가 치고빠지는 컨셉으로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지금 각닌처럼 로우리턴, 그리고 맞딜 붙었을때 멘몸인 상황이면 그냥 들어갔다 나갔다 
무사처럼 좀 쉽게 할 수 있게 해주는게 전 전혀 OP같지 않고
번살슈아가 그렇게 강력한 OP스킬이라면 난사하지 못하게 쿨을 늘리면 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3) 슈아비빔 성능
전 개인적으로 각닌이 쿠노처럼 진공, 이음새, 배덕리워크 같은걸로 슈아비비기 성능이 올라가도
무슨 무적달고 개편하는게 아닌 이상에야 일섬이나 힘줄성능 못 따라갈 것 같고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이룡 가드 달라는 분도 계시던데... 그건 메커니즘상 쿠노보다도 더 한 슈아무쌍 캐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펄업한테 이걸 기대하는건 그냥 일도꼴 날 것 같네요. 일도 상향 건의했던 입장에서 기대감 제로)

4) 결론
2) 진입기 추가 3)슈아 성능 강화 중 하나 해달라는거고
진입기는 무사 슈아맞딜, 닼나, 쿠노, 소서라는 비교군이 있는데 왜 닌자는 눈치봐야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결국 2),3)번중 하나 해줘도 거리조절 싸움 지구력 싸움 상대 스킬을 더 많이 캐치하는 쪽이 
이기는 싸움일꺼라고 보고 현재는 은신없이 들어가면 일방적으로 닌자가 불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동컨을 가정, 컨으로 극복 하시는분들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