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개발자분들 보시라고 영상남겼습니다.

우선 전승 격투가의 핵심?이라고 볼수 있는 기백방출 위주의 스킬로 히스트리아에서 사냥을 해보았습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킬을 사용하다 끊기는 확률이 30~40% 정도 됩니다.
그것도 위 영상처럼 지랄발광 하면서 몹을 피했을 경우 저정도 였구요,
지랄발광까지 안하게 되면 거진 스킬이 끊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승 격투가의 핵심?인 기백방출을 제대로 활용할려면,
연계스킬을 다 사용하고 마지막에 추가타격 까지 넣어야 합니다.

하지만, 위 영상처럼 지랄발광 하면서 몹을 피하고,
스킬을 쓰다가 캔슬될 경우
스킬 한 사이클은 날라가고, 기백방출은 그림의 떡이 됩니다..

타 클래스에 비해 공격범위가 너무 작아,
전혀 효율을 찾아 볼수 없는 클래스가 격투가 입니다.

단지, 콤보(연계기)를 사용하면서 타격감에 재미를 느끼는 격투가 인데...

적어도 몹은 때릴수 있게 해줘야 타격감만이라도 느낄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