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가

격투가 전승은 다수의 적들을 상대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추가하는 방향의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격투가 전승 모험가님들께서 사용하시고 계신 <강 : 낭아신장> - <낭아연환장> 연계 외에도, 폭렬붕격 기술을 채택하여 <강 : 호포> - <폭렬붕격> 기술의 연계를 통해 상태이상을 건 대상을 상대로 방어판정을 유지하면서 콤보를 넣을 수 있도록 선택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활용도가 없었던 <강 : 권무> 기술은 투혼의 조각을 빠르게 수급할 수 있는 기술로 변경하여, 빠르게 투혼 조각을 수급해야 하는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무기, 전승

강 : 호포
  • 강 : 호포 기술에 전방 가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무영보
  • 무영보 기술 이후 다른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무영보 기술의 방어 판정이 기술 사용 중 무적에서 기술 사용 중 무적 → 슈퍼 아머로 변경되었습니다.
 
강 : 권무
  • 강 : 권무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 8초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는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타격 성공 시 띄우기에서 1타격 성공 시 넉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동작 속도가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성공 시 투혼 조각이 더 많이 회복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피해량과 타격수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변경 후
타격 피해 903/1046/1264/1406% x 3, 최대 3타격
마지막 타격 피해 903/1046/1264/1406% x 5

PvP 피해 감소율 60.1%
타격 피해 1318/1527/1845/2053% x 2, 최대 3타격
마지막 타격 피해 1318/1527/1845/ 2053% x 4
치명타 확률 +30%
PvP 피해 감소율 61%
 
폭렬붕격
  •  폭렬붕격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성공 시 투지 +20 회복에서 타격 성공 시 생명력 +5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연계 : 혼신의 일격, 호포 기술 이후 좌클릭 유지 시 연계가 가능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변경 전변경 후
1 타격 피해 707% x 2
2 타격 피해 1029% x 8
PvP 피해 감소율 60%
1 타격 피해 1343% x 2
2 타격 피해 2161% x 5
PvP 피해 감소율 66.5%
 
  • 전승 : 역사 기술 사용 중, 기백 방출 타격이 발동하기 이전에 극의 기술이 간헐적으로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폭렬붕격 기술의 1 타격 성공 시 투혼 조각이 회복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낭아연환장 기술 사용 시 2타격에서도 기절이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도끼찍기 기술 이후 강 : 무릎 망치 기술로 연계 시 간헐적으로 대상을 뚫고 지나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낭아 연환장 기술 사용시 2타격에서도 기절이 적용 되던게 현상 수정.... 너프같냐왜 ..
폭렬붕격... 이런 붕신같은 기술을 왜 .. 쓰지도 않어 
호포는 버프 돼었군요.
 권무는 타수를 뺐어갔네요. ?? 계산을 해봐도 너프 같은데 버프라고 써놨네요 이거 뭐죠 제가 잘못 본건가용?
  • 무영보 기술의 방어 판정이 기술 사용 중 무적에서 기술 사용 중 무적 → 슈퍼 아머로 변경되었습니다. << 무적 너프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