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에서 길드원이라 계속 해봤는데
난 그림자긋기가 더 맘에듬.

1. 도주기용도 : 그림자 긋기 2타가 맨몸이지만, 빠른시전속도와 이동거리 때문에 cc 걸릴확률 희박함.
+때쟁에서도 사보-강사보-금계습격-사보-꼬리베기-꿰칼-사보
정도만 쓰면 이미 전장 밖이였는데, 꿰칼대신 그림자긋기 써주면 그만.

2. cc용 : 그림자긋기로 방막캐 cc 노리기 에 좋음.
- 방막캐들 특징이 가까이 비비러 들어오면 잡기 쓰려고 함.
이건 방막캐가 아니라도 가까이 오면 다른직업도 cc 노릴려고 하겠지. 여기서 금계습격으로 비비는척 하다 사보로 캔슬후, 그림자긋기 쓰면 경직먹고 매습콤 이어가면됨.

시전속도가 워낙빨라서 경직 생각보다 잘먹음.

3. 쿨타임 : 단순히 도주용 진입용으로 쓸꺼면 굳이 쿨타임 긴걸 쓸필요가 있나 생각듬, 모래돌개도 말이 무적이지, 현재 모래돌개후에 금계습격으로 슈아 유지하는게 제일 베스트 인것 같은데 모래돌개 후딜이나, 그림자긋기 2타나 맨몸인 시간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