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서버 El'brewid입니다.
사건 발단은 올해 3월이지만 당시에는 제가 게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당시 누적 15일인가 간신히 그랬음)
이 게임 시작할때부터 사사게 올라갈 일도 만들지 말고, 있어도 웬만하면 올리지 말자고 마음먹었고
무엇보다 인게임 닉 까기 싫어서 지금까지 참았는데 참다참다 못해서 사사게 등판합니다.

사건 시작은 3월, 제가 델타 영식 1~2층 파밍, 3~4층 트라이 후 파밍한다는 '외내맘을흔드는공대'에 가입했을때구요
안타깝게도 그때는 이런 일이 일어날줄도 몰랐을뿐더러 트위터 파찾봇이 한번 날아가고 시일이 꽤 지나서 모집시트를 찾지를 못하겠네요. 공대 조합은 암나 백학 ()음적흑 이었습니다. 이 ()자리에 제가 용기사로 들어갔구요.
왜 들어갔냐구요?
그때 패기만 가득한 겜알못이라 저기 막잘이 왜 안차고있는지 몰랐거든요 ㅋㅋㅋㅋ 암튼







해당 공대 입장시 대화입니다(자게에 하소연했을때는 7주라고 했는데 날짜계산해보니 4주네요 머 빡돌아서 날짜 헷갈릴수도 있고 암튼 요지는 이게 아니니 넘어갑시다.







17일(공대 시작 2주차)에 제가 벌써 공팟에서 3층 낱장 2개를 주웠고(공대 진도는 철거인 못보던 상황)
이미 개인진도는 네오 엑스데스를 박고있을때였습니다.
뭐 공대에서 2주 겨우 박고 진도안맞으니 대타구하고 나가볼게요~ 하는게 좀 싸가지없을수도 있습니다. 저때는 공대고 영식이고 뭐고 아예 쌩 처음이라 그냥 아 진도 너무 안나가는데 그냥 나와서 다른 진도맞는데 들어가는게 맞지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아무튼 요지는 >>저는 처음부터 대타없이 탈주를 할 생각이 없었<< 다는 겁니다.







그리고 그 주에 개인사정으로 근딜자리 대타를 모셔놓았고, 제 생각에 같이 박아놓고 휙 나가자니 역시 아 좀 그래서 일단 공대탈 보류를 했었습니다.







공대탈 당일까지 공대톡에 공대원들 반려동물 사진 올리면서 분위기 굉장히 좋았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담이 길었네요 아무튼.

3월 30일 당일에 제가 직장일이 너무 꼬여서 더 이상은 현생포기하고 게임을 할 수가 없을것같다는 생각에 이제는 진짜 대타를 구하고 나오지 않으면 현생에도 공대에도 차질이 생길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트위터에 '용기사 공대'로 검색해서 공대 구하는 용기사 유저분들께 컨택할 생각이었구요














대타는 개뿔 이런 대화내용을 찾았네요.
중간에 다른 사람이 '그때 같이갔던 사람임?' 하는건 





이날 자리가 남았다길래 연습팟을 갔거든요.
해당 팟에 있던 사무라이고, 제가 당시 용눈 매크로를 그냥 제 가까이 있는 순으로 가게 하는걸 써둬서 [파티원 목록 정렬하는법을 모르고 무조건 파티원 2번 3번 4번 순서대로 가게만 해뒀는데 하필 사무님이 2번이셔서] <- 7. 24 수정
용눈이 무조건 사무라이한테 갔습니다. 그걸 가지고 왜 음유안주고 본인을 주느냐 겁나게 지적하시더라구요.
용눈받으면 아이고감사합니다하지지랄이야무슨

아무튼 그렇습니다. 지인까지 끌어들여서 트위터에 제 뒷담까고 30일 당일까지 아무렇지않게 호호거리고 놀았다구요? 소름돋네요. 플텍이라도 걸고 하지그러셨어요?
















뒷담 오지게까놓고 공대원들이랑 좆목은 무슨 좆목이예요 그리고 님 이미 좆목 하고계시던데요. 이 얘기는 밑에 하겠습니다.










혹시나해서 올리는데 제가 다른사람 공대 얘기하는데 엄한사람 잡은게 아니고 흑마 본인 맞습니다.
저따위거 보고 더 이상 공대 진행할 마음이 안들어서 공대장님께 디코로 컨택드렸구요









결국 못참겠어서 공대톡에 이렇게 통보하고 나왔습니다. 오후 11시 일이네요. 그리고
언약자님이랑 하우징에서 공대 나왔다 이렇게 얘기하고있는데 새벽 두시? 조금 넘어서 갑자기 흑마님 부캐로 귓이 오더라구요. 기분 드러워서 스샷 안찍어놨는데 닉네임 찍어놓을걸 그랬네요 ㅎㅎ 암튼 요지는
'뒷담까서 죄송한데 대화좀 할수있냐 디코를 들어와라' 하는 요지였습니다.
새벽 두시에요? 디코를요? 공대탈하고 기분 뭣같애서 계삭했는데요?
싫다고했더니 오픈채팅이라도 파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분 개같은데 들어나 보자고 파드렸습니다.










새벽 3시에 '가해자' 가 '피해자'한테 카톡확인하라고 독촉이라니요.
애초에 저는 공대 나오면서 사사게에 무단탈주 올리든말든 님들 맘대로하시고 더 말 섞기 싫다고 했는데요?







님 뒷담만 아니었어도 저 공대 안나왔어요~ 그리고 뒷담깐 님한테 뭐라고 먼저 말을해요? 님 왜 뒷담까세요 이러면서?










카톡 독촉 또하죠? 장난하세요?









아무튼 이렇게 일단락하고 이 사건 끝나는줄알았습니다. 근데 5월쯤에 제보가 들어오드라구요?








엘뭐시기 용기사 100% 저네요. 뒷담깐다고 제보들어왔구요.
이때까지도 저는 너무 썩은팝콘이라 사사게 올 생각 없었는데요









22일 어제죠? 또 델영 용기사 어쩌고 하면서 플텍걸고 뒷담까고계셨네요.
플텍이라서 님이 그렇게 좋아하시는 사찰^^ 은 못했는데
3월에 뒷담까서 걸려, 5월에 또걸려, 7월에 또또걸렸으면
플텍 풀고 ^^사찰^^하면 저거보다 더 있겠네요? 님이 부모안부 물어가면서 아 나갔으면 좋겠다 ㅇㅈㄹ해서 트짹 뒷담으로 공대탈주한게 님한테는 무슨 대단한 피해입은 흑흑훈장인가봅니다?
애초에 님이 플텍계에만 떠들었던가 아예 말을 안꺼냈으면 저도 그 아무고또모르는 시절에 이렇게 싸가지없이 공대 무단탈주 안했어요~ 앞뒤 인과관계를 좀 알고 아갈터세요 플텍계에서 안보이게 아 용기사새끼 뒤졌으면 이랬으면 제가 뭔말을했는지 알빠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좆벤 머법관'님들 안무섭다고 하시니까 사사게 올려도 뒷담 하실거 다 하고 빤쓰런도 안하시겠죠? 믿습니다^^
아 그리고 중간중간에 닉네임 안가려진사람들 있어요~ 하실텐데









모그리@세금맨
톤베리@도하'  -> 모그리였다가 썹전
톤베리@호돌   -> 모그리였다가 썹전
모그리@이타야 (공대원 아니고 3월 18일 최초로 같이 뒷담깐놈)


백마님이 공대장 대신 트위터에 시트올려서 컨택하긴했는데 확실한 물증 없어서 스루했습니다.
아무튼 지인 4명이서 같은 공대였구요, 저 나오고 나서 지인님들끼리 또 얼마나 돌려씹었을지 ㅎㅎ







글고 모그리@이타야님 계이하셨더라구요~
사찰 어쩌고 하지마세요 님이 세금맨이랑 같이 뒷담안깠으면 저도 서치해서 블락하러 안다녀요~
아무튼 세금맨님 지금 플텍이니까 또 열심히^^! 뒷담까시고!
'좆벤 머법관'들 안무서우니까 계이 닉변 섭전 하지마시고!
해피한! 에올제아 생활 하세요
제발 공대는 또 들어가지마시구요 님이 또 욱해서 누구 뒷담까서 탈주했는데 그 사람이 저처럼 미친년이라서 4개월 전 자료까지 갖다가 사사게 보내면 어떡합니까 ㅎㅎ~~~~



+ 수정
공대원분들중 한분이 뒷담 및 문제되는분과 관련이 없다는 해명문을 받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분의 닉네임은 캡쳐 및 언급에서 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