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텟초기화로 위즈와 인트를 바꿔가면서 같은장소에서 30분동안 사냥한뒤에 습득경험치와 아데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레벨 53기준 보너스 스텟은 34.

위즈에 30개의 스텟포인트를 주고 나머지 4포인트를 인트로 줬을때의 스텟창은 마법데미지 49, 마법명중 79 마법치명타12%(전투주문서,캔디버프사용)






인트에 30개의 스텟포인트를 주고 나머지 4포인트를 위즈로 줬을때는

마법데미지 58, 마법명중 88, 마법치명타21%(전투주문서,캔디버프사용)




실험장소1. 크루마탑 5층(같은장소에서 30분간 사냥)




실험장소2. 안타라스의 동굴 1층(같은장소에서 30분간 사냥)




실험장소3. 용의무덤(같은장소에서 30분간 사냥)




실험자가 내린 결론

실험장소 세곳 모두 인트스텟을 찍었을때가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를 획득.

하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오브는 무조건 인트만 찍어야 한다는 편견은 

사라짐.

WIS를 찍을때 올라가는 스킬 데미지 증폭이 명중손실 일부분을 상쇄시킴.



다음은 실험을 영상화 한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