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서버 이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거스틴 5섭에 대해 작은 정보 드리려고 합니다.

본 거스틴05섭은 현재 크게 보면 몬스터동맹vs드래곤동맹의 구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1. 몬스터+폭풍
2. 드래곤+흥신소+칼


1차 서버이전 전에는 몬스터와 드래곤의 단일혈맹 싸움이었으나

서버이전으로 드비안느에서 "흥신소"가 넘어오면서 드래곤과 동맹을 맺었고,

흥신소가 폭풍혈에게 시비를 걸면서 폭풍은 몬스터와 동맹을 하게 되었으며,

칼혈맹 또한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으며 드래곤과 함께하게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몬스터와 드래곤 서로 옥신각신 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재미있고 라인답게 쟁을 이어오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중립의 관점에서)

하지만, "흥신소"가 넘어오면서 마검자리체와 관련하여 트러블이 생기며 중립들을 패기 시작했고

이에 대항하던 폭풍혈분들이 많이 죽고 나가고 하는 과정을 거치며 몬스터와 동맹을 하게됩니다.

사건의 발단은 마검자리체에서 흥신소 혈맹원들 여러명이 자리체를 벽으로 붙이고 둘러싸서 독식을 하는 과정에서 발생하였습니다.


거스틴05섭에서도 자리체를 벽에 붙이는 분들이 계셨지만 여러날을 거치며 서로 서로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벽에 붙이지 않게 되었고

벽에 붙이는 것은 노매너로 자리잡게 되었으나

드비안느에서 오신 흥신소 님들은 자기들의 룰을 고집하며 계속해서 벽에 붙이는 방식의 사냥을 하였습니다.



저또한 이러한 흥신소의 노매너 플레이를 지적하면서 미운털이 박혔었는데요.

결국 저에게 정말 어이없는 않는 이유로 적대를 걸고 칼질을 하게 됩니다.

흥신소 소속 금사와의 채팅로그는 아래와 같습니다.

1:1문의를 통해 NC에서 공식적으로 받은 내용입니다.




결국 저는 전체창으로 어려움을 호소하게 되었고,

이런 상황에 많은 분들이 동참을 하자 금사는 혈맹 탈퇴를 하고 막피 선언을 하게됩니다.




그러나 그다음날 곧바로 흥신소에 다시 가입을 하고

저와 저희혈맹을 적대하였으며,

심지어 마검자리체를 돌면서 저와 단한번이라도 대화를 나누고 친분이 있어 보이는 분들을 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저 "안녕하세요" 정도 인사만 하던 분들인데도

사정없이 죽이고 칼질 하고서 "초코렛무스에게 문의하세요" 라고 매크로 메시지를 남기는 막피혈맹 흥신소가 되어 버렸습니다.





현재 흥신소는 총 24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막피의 주범이었던 금사 캐릭은 판매되어 다른사람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저히혈을 적대하고 계속해서 막피짓을 이어가고 있으며,

심지어 그들의 동맹인 드래곤과 칼혈맹까지 합세하여 저와 저히혈원을 죽이고 있습니다.


이들이 나쁜것은 절대로 강한 캐릭과 강한 혈맹에게는 시비걸지 않고,

중립중에서도 힘없는 혈맹과 캐릭들만 골라서 협박하고 괴롭히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폭풍혈에게 시비를 걸었던 흥신소는 "3040"혈맹과 "속초"혈맹에게 까지 막피짓을 하여 

결국 뜻있는 사람들은 혈탈하고 몬스터와 손잡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전히 중립으로 남아있습니다)


이에 10명도 되지 않는 작은 혈맹의 군주로서 항쟁을 이어가고 있으나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서버이전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거스틴05섭에 오셔서 준엄한 심판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 동맹에 관한 정보입니다.

드래곤 : 총37명 (전설캐릭 2명)
흥신소 : 총24명 (전설캐릭 0명)
칼 : 총26명(전설캐릭 0명)



PS. 첨언하자면 또다른 라인인 몬스터동맹 분들의 경우 보스, 자리체 등의 제한사항만 준수하면 중립을 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