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시절 열렙하기 힘들 때 꿀처럼 나온게 아인시스템이걸로 압니다.

자 시대는 변했고 pc에서 모바일로 수동사냥에서 자동사냥으로 바꿨습니다.

그럼 아인시스템은 이제 구시대물로 저물고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해야 됩니다.


여기 엔씨쪽에서 모니터링 하는분도 있을 줄로 압니다.

지금 9, 12, 6, 9시 아인을 서비스로 주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서비스를 하겠지요.

65렙에 영웅주고 일단 80렙까지 되어 있습니다.

여전히 풀 아인이 있다해도 핵과금러라도 65렙은 여전히 멀리 있습니다. 

그리고 80렙은...  안드로메다?? ㅋㅋ


엔씨에서는 당연히 수익이 우선이기에 아인시스템을 포기하면 어떻게 
그자리를 메꿀가 고민 일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몇가지 제안합니다. 

* 조건은 일단 아인시스템은 이제 없앱니다.
지금 처럼 3단계 쭉~~ 유지하면 됩니다. 

그리고 새로운시스템을 적용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데요....ㅋㅋ


-- 음~~ 이걸 이용해서 엔씨는 나쁜쪽으로? 쓰이지 않길 바랍니다 ㅋㅋ--

1. 용병시스템~~  어차피 파티시스템이 있지만 사실 모바일 스타일이라 파티 잘하지도 않죠?
그럼 돈으로(다이아) 용병을 삽니다. 10일, 한달, 3달 이런식으로...
파티는 당연히 1명, 2명정도로 구성해서 할수 있도록하고
자동사냥시 자동으로 생성되어서 사냥을 편하게 하는거죠.
그럼 상위 사냥터에서 사냥할 수 있고 경험치도 많이 받겠죠..(파티경험치는 엔씨에서 알아서 정하고..)

# 자~ 여거서 단순히 용병에도 희귀, 영웅 등급이 있다면??
용병에게도 장비를 구해줄 수 있다면???
기타등등...

당연히 용병시스템만으로도 돈 벌꺼리는 많습니다~~ ㅋㅋ


제 생각은 이정도... 다른분들 의견바랍니다~~




* 결론: 아인시스템은 이제 사라져야 됩니다!
그리고 65렙부터 80렙까지는 알아서 경험치 더 늘려주시면 되고요...
그럼 더 많은 사람들이(무, 소, 중, 핵과금러들이) 게임 접을 확률이 좀 줄어들고
그중에는 장기적으로 과금을 더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엔씨에서는 알아서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