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관심에 직업이해도 부족으로 사전작업 개선이라며 대폭 너프받아버린 창술.. 8개월째 버그 고쳐주지도않고 관심도 보여주지않는 블레.. 슬프네요

물론 창술 , 블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지 모르지만 디트유저로써 디트도 참 슬프네요 . 비슷한 맥락으로 무관심과 직업에대한 이해도가 없어보이는듯한 행보가 공감가게하네요

전직업 사전작업 개선해 준다고했고 실제로 개선도 했습니다. 하지만 디트의 '행운의'코어라는 사전작업은 단 하나에 언급도 , 개편도 없었습니다. 집속기로 3개의 코어를 모아서 하나의 해방기에 몰빵되어 있는 디트의  특성상 코어 수급이 가장 중요한 작업인데 , 이게 운에의해서 결정이됩니다 . 딜도없고 후딜도 끔찍한 집속기를 운에따라서 2개를 쓰냐 3개를쓰냐가 결정된다는게 참.. 시너지 타임에 남들 시너지 몰아쓸때 행운의 코어가 운이없어서 터지지 않는다면 시너지 내내 딜없는 집속기 3개 써서 사전작업하다 끝나요. 사전작업을 개선해준다고 하고선 디트의 사전작업은 언급도없고

아이덴티티 개선은 참 버프는 버프지만 애매한것 같네요 무력화시에만 딜 200프로 증가인데 , 이게 찐 무력때만 터지고있고 레이드 내내 찐무력 볼 순간이  몆번이나 있을까요? 게다가 실드 60프로증가 라는걸 심어줬는데 무력화시에만 사용하라고 만든것같은데 보스가 무력상태면 실드량 60프로가 필요가없어요 .. 보스가 기절해있는데 실드가 대체 무슨 소용인지 의도가 이해가 안가네요 .

풀스윙을 헤드어택 추가해달라는 요구에 , 나머지 집속기들과 풀스윙을 백어택 삭제에 헤드어택만 터지게 변경을 시켜버렸습니다. 예 헤드어택 바꿔준거 좋아요 하지만 , 인듀어 없이는 보스머리에서 딜을 할수가없습니다.. 그렇다고 인듀어때만 해방기를 쓰자니 , 인듀어는 유일한 디트의 시너지 스킬 , 생존기를 담당하고 있고 쿨타임또한 40초로써 사실상 불가능하지요. 게다가 디트는 치적 트포가 하나도 없기때문에 극치명이 필수이기에 사멸셋트를 가야하는데 백어택을 다 빼버려서 사멸유지가 더 힘들어졌어요 . 집속기에 있던 백어택마져 뺏어가버려서 안그래도 느려터진 몸과 이동기로 비아키스 같이 머리가 작은(비아누나 너무 소두야..) 보스에게 헤드를 꾸역꾸역 걸어서 때려 유지한다는게 쉽지않아요 이동기라도 좋다던가.. 결국 탄생한게 2사멸 2예정 2지배 같은 기형적인 셋트까지 끼고있고 전직업중 이런 기형적인 셋끼고있는 직업이 또 있나요?

무력화 탱커로 만드려는 의도같은데 디트는 워로드에비해 파티 시너지스킬이 전무할 정도입니다.. 유일한 시너지 인듀어페인  하나에 너무나 많은게 달려있어요 40초 스킬로 3가지 역할을 하려하니 정신이 나갈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날해 이슈로 직게에서 많은 사람들이 싸웠었죠 그런데 스마게의 선택은 사멸 너프로 간접 너프당한 디트딜을 8프로 버프해주면서 퍼팩트스윙(디트의 가장 주력기)만 쏘옥 빼고 버프해주었습니다 이 결과로 디트의 리턴값은 오히려 너프가되었고 날해삭제를 바라던 사람들이 요구하지도 않던 딜 대폭너프시킨 뇌진탕이란 트포에 딜증가 심어줬구요..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해주는것 처럼 해주면서 하나를 주면 하나를 뺏어가는 , 조삼모사식 옆그레이드만 항상 받아왔습니다. 무력화가 배템으로 전부 대체가되는 현재 시점에서 디트라는 직업의 방향성에 의문이 생기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게에 써야할 글이지만 할만충 , 타직업 분탕충이 많아서 자게에 하소연이라도 해봅니다 자게를 빌려 직업한탄한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