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워로드도발이 개선되서 쿨마다쓸수있는 상황이 벌어진다
2.워로드가 끼는 레이드가 너무쉬워지고 랏로드가 생긴다.
내생각엔이거 때문에 도발패치 안해주는것같음 그렇다면 이렇게 하는건 어떨까
1.레이드몹의 기술별로 상중하등 등급을 나눈다
2.도발로 하급기술을 끊으면 바로다음 패턴은 하급기술이 나오지않는다
3.그렇기 때문에 도발을 막쓰면 파티원이 위험하다
(중급이나 상급기술이 나오기때문에)
4.반대로 상급기술을 끊으면 다음패턴에 상급기술이 절대나오지않는다
5.위험패턴에 적절히 사용한도발은 파티원을 완벽히 보호할수있게된다

+증함에 공벞을 유지할것이라면
1.도발면역시간을 툴팁에 정확히 표기해준다
2.워로드 유저는 선택을한다 다음위험패턴을 대비해 증함을 아낄것인지 혹은 면역시간을 역이용해 공벞을 줄것인지
3.이는 전장의 선봉에 선다는 컨셉과 부합하다

이렇게 바꾸면어떨까요.
현재도발의 쿨은 쿨감트포를 선택할시 25초고 여기에 7트포의 도발시간유지를 줄경우 4초간 워로드를 봅니다.
이런상황에서 만약 워로드 유저들이 바라는 그대로 개선되면 25초마다 4초간 워로드만을 대상으로 공격하며 파티원들은 40퍼센트의 공증이생기게되니 랏로드가 생길수도있다고는 봅니다.
그래서 차라리 위와같은 개선방향은 어떨까싶습니다.
아물론 도발사용시 워로드만보는 개선은 당연히 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