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재련효과에 이제
1군 스킬 두가지를 붙여놨더군요.
이번 12강재련효과 패치한게 이걸 위한거겠죠.
모든스킬 재감도 전설보다 좀 더 붙는듯 하구요.
이걸 커버하려고 바드에게 음진 마나회복200퍼 달아놓은것도 의도된것같구요.
여기서 마나를 쓰지않는 인파는.. 손해보는 느낌이 들지만요.

인파는 무기 재련효과로 쓸게 죽선/초신성으로 고정될거라 확신해요.

마나회복도 적용안되는 충격게이지는.. 흠흠..
남아나질 않겠군요. 죽선은 이번 패치로 충폭트포 고정이니까요.

그래서 두가지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돌아가는 싸이클을 만들거라 예상합니다.
첫번째는 맹호격, 철포난격 이 두가지 스킬의 재감옵을 땡겨서 충격수급하는 것
두번째는 이와함께 혹시나 모자를수있는 기력게이지를 특화를 최대한 끌어당겨서 수급하는것.

요 두가지겠네요.

마지막으로
직업 딜순위.
적룡포 50퍼 딜증가 재련효과를 받은 창술사 그리고
현재도 댄싱플라워트리를 연구해낸 아르카나와
샷연이 상향된 데빌헌터가 데모닉 바로밑딜을 자랑하면서 원래 순위에 혼동을 주고있어요.
거기에다 바드의 음진 마나회복 효과.
유물셋트옵션 치명 신속.(특성)

이로써 특화케릭에다가 충격게이지 패널티때문에 아마도 이런 직업군들에게 딜이 꽤 밀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뭐 그런거 따지진 않고 게임하니 상관은 없다만
인파는 높은 확률로 1티어 딜러가 더이상 아니게 될수도 있겠군여.

행복회로가 돌아가질않네여
데모닉유저들은 행복회로 돌리던데 부럽쓰

뭐.. 일단 유물 9강이상이라도 좀 가고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