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배틀아이템 공급증가 및 사용가능갯수조절

연습용폭탄,표창시리즈 한계4개씩해주고

응급회복약사용가능 갯수 최소4개~최대6개 까지늘려주고

배틀아이템이 재료3개당 1개로제작인대

2개로줄이고 플필에서 배틀아이템 재료공급량증가

2.레이드패턴변화
일단 패턴간 간격이 너무일정함

맞아줄만한 패턴이나 죽창이나 다음패턴까지 간격차이가

없다고봐도 무방함

적어도 죽창패턴후엔 다음패턴까지 평타같은패턴보다 2~3초 후딜더생겼으면좋겠음 보스 피통좀 늘려주더라도

그리고 보스들 대가리 최대회전각제한을둬서

한번에 90도로 대가리돌더니 6시방향보면서 모션나오던

보스가 9시로대가리가 휙돌더니 11시방향에있던

근딜이 쳐맞는얼탱이없는 상황을없애던지

대가리회전각 제한안둘거면 회전속도라도 반토막내서

보고반응좀 할수있게 만들어야함

지금 엥간한레이드 보스평타는 근딜들은 맞으면서 딜해라인대

쉴드라도있으면몰라 인파,버서커,배마같이

쉴드없는 직업군은 바드없으면 보스평타 두세대 긁히다

보면 은근아프고 큰패턴다피해도 피물약빨아야하는상황나옴

3.레이드보상

실링대신 골드드랍+레이드재료로 배틀아이템 교환 이나

레이드재료로 그보스 영웅악세 1~3연마정도는 재료로
교환가능 하게되면

4~5연마는 드랍으로만 나오게 하면 악세 운빨도 좀커버되고

그리고 레이드장비세트옵션좀 바꿨으면좋겠음

레이드3,5셋옵에 디아3처럼 스킬변화좀생겼으면 좋겠음

1 3번은 전직업 해당사항이지만

2번은 사거리짧은 인파하다보면 절실해짐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