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무력화! 시전시간!

더이상 고민하지 말고 짐작하지도 말자!

배마! 시뮬레이터!!


가끔 돌아와서 하겠다는게 너무 빨리 돌아왔나..

돌아오자마자 시도한건 배마 계산기 숙원사업인 모션프레임을 재는거였어.

측정 방식은 서로 다른 스킬을 연달아 사용하는걸 쉐도우플레이로 녹화하고

 얘가  이렇게 변하는 타이밍을 한프레임씩 잡아서 측정했다

팟플레이어의 한계와 내 손의 한계 그리고 네트워크 지연의 문제 등으로 정확히 프레임 단위로 측정하긴 어렵고

0.05초에서 최대 0.1초 정도까지 오차가 있을 수 있다고 본다.

모든 스킬과 모든 트포를 다 여러번 검증해보진 못했지만

몇몇 스킬에 대해 두세번쯤 테스트했을때의 차이는 대부분 0.01초 내외였음

중간에 끊을 수 있는 윈드밀 시전시간이나 풀히트가 불가능에 가까운 내연의 무력화 등 일부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이것으로 드디어 계산기에 넣고싶던 데이터는 거의 다 채운것 같다.

월섬 발재간 피해량 오류나 일부 스킬에 치명타나 방어력 적용오류가 있어서 그런것도 다 수정함

초심은 피해증가라도 쓸까말깐데 일단 설명이 공격력 증가라니 공격력 증가에 다른 버프와 곱연산 되는걸로 반영했다

초심각인 있는 사람이 진짜로 공격력 5%증가가 맞는지, 다른 공증버프와 곱연산이 맞는지 확인 좀 해주라





계산기 처음 보는 사람도 있을테니 설명을 적자면

본인 스탯을 제일 상단에 입력하고 반영하고 싶은 버프가 있다면 그 수치를 버프칸에 적는다.

그리고 아래에 스킬별 트포를 니가 쓰고싶은대로 넣어보면 되는데, 딱 한가지 화룡만 홀딩과 즉발로 구분되있다.

그러니까 스킬명을 화룡으로 적으면 즉발, 화룡(H)라고 적으면 풀홀딩이고 데미지 시전시간 무력화 다 따로 나옴

풀홀딩인데 최후고르면 당연히 오류값 뜬다.

원한다면 초심과 연마효과까지 적용할 수 있도록 되있고 적 방어력은 수련장 보스 기준으로 40%가 적용되있다.

원래 방깎까지 효과를 계산할 참이었지만 자료가 부족해서 아예 모두 배제했다.


이렇게 스킬 분석 많이 한 나도 스킬 프리셋 다섯개 뚫어놓고 쓴다.

그러니까 이런 시뮬레이터가 있다고 해서 어떤 스킬 쓸지에 대한 고민은 전혀 해결되지 않음

오히려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아니까 실링탕진에 크게 도움이..

이 파일은 이게 더 쎄겠지? 저게 무력화 더 좋겠지? 같은 짐작으로 스킬을 고르진 말자는 취지로 만든 자료니까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고, 실링탕진에 더더욱 힘써서 룬작할 돈 따윈 다 갈아버려

오류가 있거나 계산이 좀 미심쩍다 싶은게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주라. 대신 수정은 나도 언제할지 모름 ㅎㅎ



다들 즐거운 실링탕진 ㄱㄱ


[패치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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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뇌명각 시전시간 오류 수정
1.10 업데이트 된 뇌진격의 시전시간을 변경
1.10 신속의 효과가 공속과 쿨감이 뒤바뀐 문제 수정
1.10 필터기능 추가
1.10 신속버프 적용 가능하도록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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